- 제 목
- 바보 밥 같이 먹을 친구 있으면 좋겠다
- 글쓴이
- 싫어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172
- 2026-06-25 19:29:11
| 아우아우아우 | 나도 밥이랑 술 같이 먹을 친구 잇으몀 좋겟다 | 2026.06.25 19:30:22 |
| 유진_ | 기가차드가 있잖아 | 2026.06.25 19:31:14 |
| 싫어 | | 2026.06.25 19:31:29 |
| 싫어 | | 2026.06.25 19:32:01 |
| 옥수수콘하루 | 2026.06.25 19:34:28 | |
| 몰망 | 배달이 똥이라니 | 2026.06.25 19:37: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