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로갓하고 이런 글 써서 미안하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148
- 2026-06-25 19:07:29
- 211.119
| 유진_ | 기왕이면 로그인하고 써주라 | 2026.06.25 19:07:50 |
| ㅇㅇ1 | 걔 갤 맨날봐서 안됨 211.119 | 2026.06.25 19:08:16 |
| 옥수수콘하루 | | 2026.06.25 19:08:35 |
| 유진_ | 어차피 끝낼거면 당당하게 하는게낫지 | 2026.06.25 19:08:56 |
| 청랑이 | 미안해안해도돼 | 2026.06.25 19:10:12 |
| ㅇㅇ | 당당히 끝내라 스트레스 받느니 왜함 | 2026.06.25 19:11:32 |
| Yeo | 가스라이팅 시간 빌게이츠는 잊고 힘내세요 | 2026.06.25 19:11:56 |
| TrustedUser | 로긘하고 쓰셈 - dc App | 2026.06.25 19:12:37 |
| 설교소녀 | 더 행복해질 수 있는 좋은 사람들 충분히 많대 그 사람이 다가 아니니 매몰되지 않았음 해 - dc App | 2026.06.25 19:13: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