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가스라이팅만 당해온거구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137
- 2026-06-25 18:58:06
- 211.119
| ㅇㅇ | 일가서 졸아도 기다려줬는데 < 이거왤케 짠하노 남일같지않노 220.121 | 2026.06.25 19:00:26 |
| 백넘버 | | 2026.06.25 19:00:44 |
| ㅇㅇ1 | 그렇게 1년을 보냈음 211.119 | 2026.06.25 19:00:46 |
| 유진_ | 시간부자랑 직장인의 연애는 이게 고충이긴하지 | 2026.06.25 19:01:02 |
| ㅇㅇ | 고생많다 220.121 | 2026.06.25 19:01:06 |
| ㅇㅇ1 | 주말에 자기도 바쁘대...친구만나고싶다고..응.. 211.119 | 2026.06.25 19:01:33 |
| ㅇㅇ1 | ㅎㅎ.. 211.119 | 2026.06.25 19:01:39 |
| ㅇㅇ | 왤케 백수들한테 잡혀사는 과몰입들 많음? 한둘이아니네 - dc App | 2026.06.25 19:01:39 |
| ㅇㅇ1 | 걍 그 특유의 가스라이팅이..너무..미칠것같음.. 211.119 | 2026.06.25 19:01:53 |
| koper | 상대 남자임? | 2026.06.25 19:02:26 |
| ㅇㅇ | @ㅇㅇ1(211.119) 아바타가 뭐 무지하게 이쁘기라도함? - dc App | 2026.06.25 19:02:29 |
| ㅇㅇ1 | @ㅇㅇ(220.121) 이젠고생그만할련다 애증땜에라도 있는데 가끔잘해주면 또 베시시거리다가 또 좆같게굴고 시발 211.119 | 2026.06.25 19:03:01 |
| ㅇㅇ1 | @ㅇㅇ 솔직히 맘에 들지도않고 꼴리지도 않는다 이젠 211.119 | 2026.06.25 19:03:15 |
| ㅇㅇ1 | @ㅇㅇ 같은 압타만 쓰는데 반응이 오나 211.119 | 2026.06.25 19:03:23 |
| 유진_ | 그게 가스라이팅이야 애초에 본인 연인만나는데 구속당하는느낌이면 걍 다른거지 | 2026.06.25 19:03:31 |
| ㅇㅇ1 | @유진_ 자기도 자기 시간을 보장받고 싶다 이러는데 오전8시부터 오후 9시까지 혼자 집에서 있는 건 자기 시간이 아닌건가 싶네... 211.119 | 2026.06.25 19:04:24 |
| Yeo | 부레옥잠같은 사람에게 걸렸네요. 부레옥잠은 수질 정화라도 하지. | 2026.06.25 19:09:53 |
| 청랑이 | 가스라이팅이 진짜 당하면 넘 멘탈아프더라.. | 2026.06.25 19: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