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걍 존나 역겨워서 미치겠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2111
- 2026-06-25 18:38:19
- 211.119
| 나룻 | 감정의소용돌이이이이잇 | 2026.06.25 18:39:09 |
| 읏쇼 | 머라화냄? - dc App | 2026.06.25 18:39:12 |
| 옥수수콘하루 | 뭐라 화냈길래 | 2026.06.25 18:39:48 |
| ㅇㅇ1 | 또 이걸로 뭐라하냐 난 온전히 겜할 땐 겜에 집중하고 싶다 이러고 대화는 니가 나 제대로 불렀으면 안 생겼을 문제라니까 내가 제대로 불렀다 하니까 그렇구나 하고 넘김 211.119 | 2026.06.25 18:40:16 |
| ㅇㅇ1 | 온전히 겜에 집중하는 건 좋은데 2시간에 1번 답장도 힘들거면 왜 이관계야 시발진짜 211.119 | 2026.06.25 18:40:48 |
| ㅇㅇ1 | 오히려 내가 잘못한 사람이 됨 내가 문제고 내가 죄인이고 또 시작이네.. 이딴 말투로 사람 개병신만들고있음 211.119 | 2026.06.25 18:41:30 |
| 읏쇼 | 우선순위가완저니다르네 걔랑너랑 - dc App | 2026.06.25 18:41:37 |
| 백넘버 | 한번얘기하죠 | 2026.06.25 18:41:48 |
| 청랑이 | 갠찬나요… | 2026.06.25 18:41:49 |
| ㅇㅇ1 | 얘기 해서 이렇게 된 거임 아 211.119 | 2026.06.25 18:42:04 |
| ㅇㅇ1 | @읏쇼 이럴거면 과몰입은 무슨 강 원수로 지내지 ㅅㅂ 211.119 | 2026.06.25 18:42:41 |
| ㅇㅇ | 누군지 알겠다 ㅋㅋ 그새끼네 아직도 버릇못고쳤노 여전히 투명할정도로 병신인 새끼 117.111 | 2026.06.25 18:43:46 |
| ㅇㅇ1 | 무지성 공감이여도 고맙다 브붕아 211.119 | 2026.06.25 18:4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