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파딱은 주딱이랑 왜싸운건지 설명해주실분
- 글쓴이
- 헤르만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998
- 2026-06-25 17:55:57
| 멈블 | 주딱글 중 하나 | 2026.06.25 17:56:24 |
| ㅇㅇ | 오나홀쓰는데 젤 안넣었대.. - dc App | 2026.06.25 17:56:32 |
| ㅇㅇ | 뭔파딱이 주딱이랑싸움? | 2026.06.25 17:56:57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주딱 최신글 댓글 쭉 읽어보셔용 | 2026.06.25 17:56:58 |
| 헤르만 | 고추가 먼저아작나 그거 | 2026.06.25 17:57:04 |
| ㅇㅇ | @헤르만 왜잘알지 - dc App | 2026.06.25 17:58:38 |
| 헤르만 | 이해했다 파딱이 히스테리 한번 부렸기로서니 주딱이 안받아주고 꺼져박은거네 | 2026.06.25 18:00:12 |
| 헤르만 | 념글 | 2026.06.25 18:00:20 |
| 헤르만 | 확인 | 2026.06.25 18:00:26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헤르만 ㅜㅜ | 2026.06.25 18:02:00 |
| ㅇㅇ | @헤르만 파딱이랑 주딱이 싸운건 아니지 | 2026.06.25 18:06:28 |
| 헤르만 | 지금내려온쟤가 그럼 파딱이지 | 2026.06.25 18: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