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전용벨트 주문함
글쓴이
alskdj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18
  • 2018-10-04 12:41:04
  • 183.104
							





트래커 일일이 몸에 묶었다 떼는게 너무 귀찮음

저 제품이 좀 헐렁거린다는 말이 있는데 그건 직접 몸에 장비해본 다음에 서서히 조정해 나가면 되겠지.


팬티 보려고 엎드린 애들을 이제 밟을수가 없으니 주먹이나 빠따로 패주는 번거로움이 생겼지만 조금만 더 참으면 된다...

Ƶᴇɴᴏɴ 존나비싸네 2018.10.04 12:41:40
반지사미 너 발사이즈 몇이냐 2018.10.04 12:41:53
크왁이 100달러??????? 2018.10.04 12:42:05
alskdj 전투화 기준 275 183.104 2018.10.04 12:42:26
반지사미 ㅇㅇ 저거 270 이상되야 발 찍찍이 겨우 붙는다, 장점은 존나 세상편하고 단점은 니가 예를들어 춤추면 트래커 고정력이 약해서 엄청 흔들림, 트래커가 빠질거같은게 아니라 너님 반동으로 트래커가 미세하게 흔들리는게 영상에 찍혀~ 타인이 바라보는 시점은 갠춘, 혹여나 댄스 영상같은거 찍을거면 비추 그외는 편함 2018.10.04 12:43:29
alskdj 가격 100달러 가까운 이유는 배송료 때문일거임. 내가 제일 빨리 오는 옵션으로 선택했거든. 183.104 2018.10.04 12:44:42
alskdj 팁 ㄳ 183.104 2018.10.04 12:44:54
ㅇㅇ ㅈㄴ비싸네 175.211 2018.10.04 12:47:45
ㅇㅇ 허리는 뭐 짧룹게 해서 착용하면되고 스트랩 저거 나는 두 번 감아서 착용하는데 두번 칭칭 감으면 꽉 단단하게 잡아줘서 좋음 211.196 2018.10.04 13:06:49
읭읭이 나저거 찍찍이 하나가 야캐져써ㅜ - dc App 2018.10.04 13:07:47
ㅇㅇ 발작은사람은 별로라는 소리가있어서 주문취소했는데 오면 후기좀 써줘 발이 260이라 안사는게 맞을려나 14.46 2018.10.04 13:32: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475 일반 77시간 초록색뉴빈데 5 WTFk 2018-10-08 0
59474 일반 400, 306, 308 오류 난 김에 윈도우 10 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1 ㅇㅇ 118.218 2018-10-08 0
59473 일반 아 오늘 휴일이라 통관안하네 4 Shinbi 2018-10-08 0
59472 일반 씨이발 이거 궁예에디션이냐?? 6 ㅇㅇ 125.138 2018-10-08 0
59470 일반 h 방 좌표좀 주세여 2 ㅇㅇ 121.126 2018-10-08 0
59468 일반 오! 빨간날! 10 FGDss 2018-10-08 0
59466 일반 이 겜특) 학생들이 아저씨들이랑 친구해줌 9 꼬마키` 2018-10-08 0
59465 일반 비공개방 어디로 가야 초대줌?? 4 ㅇㅇ 121.164 2018-10-08 0
59464 일반 왜캐 자주 뚜드러 맞는걸까 14 으ㅡ음 2018-10-08 0
59463 일반 비공개방 어떻게 들어가나요? 3 ㅇㅇ 121.164 2018-10-08 0
59462 일반 체조끝나고 빗질 Lakenls 2018-10-08 0
59461 VRC일기 와! 키리토 5 공배기 2018-10-08 0
59460 일반 체조 사람 넘많ㄷㄷ 3 공배기 2018-10-08 0
59459 일반 똥컴은 아침체조 포기... 8 Kawaii_Doggy 2018-10-08 0
59457 일반 금일 아침 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ㅅㅇ 221.153 2018-10-08 0
59456 일반 H방 교류회 어떰? 13 루히 2018-10-08 1
59454 일반 새로운 흑우테크 생각했다. 1 Gloryman 2018-10-08 0
59452 일반 미안.. 셀카올린다고하고 까먹고 잤어.. 9 김희민 2018-10-08 4
59451 일반 오늘 사쿠라에서 엄청난거 봄 3 카디아. 2018-10-08 2
59450 일반 요새 가슴물리엔진이나 치마 물리엔진 박은사람 좀 보임.. 1 린뀨 2018-10-08 0
59449 일반 보인다;; 1 DinGa 2018-10-08 0
59448 일반 아까 물건들기 질문했었는데 이번엔 다른 질문좀 부탁드림둥.. ㅇㅇ 218.51 2018-10-08 0
59446 VRC일기 저번 체조 때 사진 찍은 거 귀여워서 올림 ㅎ 3 델피늄 2018-10-08 3
59444 일반 오늘 쓰다듬 교류회한다 3 카디아. 2018-10-08 1
59443 일반 한글날 교류회 취소함 13 MANKALO 2018-10-08 2
59442 일반 인싸드립 배워옴 고추에 호하면? 5 사요 2018-10-08 0
59441 일반 존내 빠르기 강좌보고 하고있는데 물건드는거 질문좀 5 ㅇㅇ 218.51 2018-10-08 0
59440 일반 야 이거 갤럼 아님???? 7 Luche 2018-10-08 0
59438 일반 뭐가 더 흑우냐 12 아름다운 115.20 2018-10-08 0
59437 일반 와 아바타 만족 스럽다. 3 NAME_HORANG 2018-10-08 1
59436 일반 망했어요...컴이 아예 안 켜지네요 9 검은자까 175.223 2018-10-08 0
59435 일반 (핑크퐁주의)춤춘거 처음 녹화해봤어 10 Kawaii_Doggy 2018-10-08 3
59434 일반 땅샀다 ㅋㅋ 7 꿀뚤 2018-10-08 1
59433 일반 혹시 똥컴이 춤춘거 영상 올리면 봐줄꺼야..? 3 Kawaii_Doggy 2018-10-08 1
59431 질문 아바타 이모션 효과음?이 자신만 들리는거같은데 N펠 122.46 2018-10-08 0
59430 질문 아바타 만들때 reni 2018-10-08 0
59429 일반 라무네의 폭력에 대한 사소한 저항 2 엘에르엘 2018-10-08 0
59426 일반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4 테루 2018-10-08 0
59425 일반 MMD 엣찌방ㄷㄷ 2 ㅇㅇ 223.62 2018-10-08 0
59422 일반 커미션 신청했던거 쉐이더 만지는중 .. 3 김치전사123 2018-10-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