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통화방에셋이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815
- 2026-06-25 16:18:43
| 개물렁 | 통화방 에셋이 있다는 줄.. | 2026.06.25 16:19:36 |
| ㅇㅇ | 그런거없어잇 | 2026.06.25 16:19:48 |
| 유동막혔을때만쓰기 | 그건 또 무슨 에셋이냐 | 2026.06.25 16:20:10 |
| ㅇㅇ | 통화방에 셋이 있는데 | 2026.06.25 16:20:21 |
| 새벽바람 | 통화방 에셋은 떡치는건가 | 2026.06.25 16:28:07 |
| ㅇㅇ | | 2026.06.25 16:2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