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실수하나없는사람이되고싶은건아닌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563
- 2026-06-25 14:31:38
| 화유우 | 요즘은 내가 잘못한거 인정만해도 좋은사람이라생각해.. | 2026.06.25 14:32:42 |
| 백넘버 | 어려운거긴해 내가잘못한걸 바로인정하고받아들이는게 | 2026.06.25 14:34:08 |
| ㅇㅇ | 좋은사람이되고싶은데뜻대로잘안되는기분 - dc App | 2026.06.25 14:37:37 |
| ㅇㅇ | 학생시절에도오답노트쓰는게힘들었는데인간관계오답노트는더멘탈갈리네 - dc App | 2026.06.25 14:3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