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사냥번개 재밌었다
- 글쓴이
- 멈블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559
- 2026-06-25 14:29:57
| 백넘버 | 좀 매섭게쫒아오시네 | 2026.06.25 14:30:40 |
| 도로롱시 | 다급한거봐 ㅋㅋ - dc App | 2026.06.25 14:30:58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곰은 시속 40km/h 로 달려온다죠 | 2026.06.25 14:31:23 |
| 먕이가 | 아니 어떻게 침착하게 도망가면서 사진까지 찍고 반격까지 준비하는거지 나였으면 걍 비명지르면서 컨트롤러집어던졌을거같은데 | 2026.06.25 14:31:25 |
| 멈블 | 어차피 나갈거였는데 좀 쫄았음 | 2026.06.25 14:31:54 |
| 멈블 | 그치만 총 버렸는걸 | 2026.06.25 14:32:42 |
| 멈블 | ㅁㅊ 스쿠터다 | 2026.06.25 14:32:50 |
| 멈블 | 대충 상황이 배터리 5퍼라 끄기 직전 사진기는 원래 들고있는 겸 찍음 맵 이미 1시간정도 번개로 해서 얘들 나무에서 멈추는거 알음 그래서 그랫서 | 2026.06.25 14:33:49 |
| 먕이가 | @멈블 멋있는브부.. | 2026.06.25 14:34: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