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혹시 씬에서 원클릭 인벤이나 사운드 마크같은거
- 글쓴이
- 소나모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464
- 2026-06-25 13:33:03
| 유저 | 우측상단 또는 좌측상단 (씬창에서 바로 위)에 동그랗고 결계모양 누르셈 - dc App | 2026.06.25 13:33:41 |
| ㅇㅇ | 기즈모인가 그거끄삼 | 2026.06.25 13:34:00 |
| 소나모 | 헐 사랑해요 사랑해요 | 2026.06.25 13:34:20 |
| 소나모 | 2026.06.25 13:34:26 | |
| 짹짹거리면팸니다 | 기즈모 끄면 다 없어져영 - dc App | 2026.06.25 13:34:26 |
| 유저 | @소나모 웅자기야 - dc App | 2026.06.25 13:34:32 |
| 소나모 | 감사합니다!! | 2026.06.25 13:34:42 |
| 울댕별 | 기즈모 옆에 화살표 뉴르고 확장시키면 아래 리스트에 원클릭인벤토리 옷걸이모양 아이콘나오는데 그 아이콘눌러서끄는방법도잇슴 | 2026.06.25 14:00:40 |
| 소나모 | 하나씩 끌수도 있군 | 2026.06.25 14:01: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