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작년에받은싸이부기 지금등록했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338
- 2026-06-25 12:34:10
| 푸너 | 신검 받으면 부기주긴 하던데 | 2026.06.25 12:35:16 |
| ㅇㅇ | 저 그래서 신검받았던날에 부기먹으면서 집갔음 | 2026.06.25 12:38:40 |
| 푸너 | @ㅇㅇ 난 그거 방치 하다가 기간이 끝나 버렸어ㅠㅠㅠㅠㅠ | 2026.06.25 12:40:45 |
| ㅇㅇ | 안돼 아까운 햄부기가 | 2026.06.25 12:4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