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결제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311
- 2026-06-25 12:19:47
| 유리달빛 | | 2026.06.25 12:20:47 |
| 크림제육야끼우동 | 2026.06.25 12:21:23 | |
| 유저 | 와 가격 뭐임 미친 - dc App | 2026.06.25 12:21:33 |
| 유저 | 근데 개쩌는 페이셜과 화질이 브얄챗에서는 가장 중요하긴 함 - dc App | 2026.06.25 12:21:57 |
| ㅇㅇ | 작년에 60인가 하지 않았나 싶은데 사면서도 이게 맞나 싶음 | 2026.06.25 12:22:12 |
| 유저 | @ㅇㅇ 브얄 삿다가 다시 사는거야 아니면 입문이야? - dc App | 2026.06.25 12:22:47 |
| ㅇㅇ | 화질보단 페이셜이 아쉽긴한데 나중에 패이퍼 뭐시기 사려고... | 2026.06.25 12:24:00 |
| ㅇㅇ | @유저 예전에 퀘2 퀘프로 썼었음 | 2026.06.25 12:24:16 |
| 유저 | @ㅇㅇ ㅇㅎ 웰컴뱍!! - dc App | 2026.06.25 12:24:36 |
| ㅇㅇ | @유저 xr이 완성도가 조금만 더 좋았으면 망설이지 않고 사는건데 검색할수록 뭔가 좀 그렇더라고 ㅋㅋ | 2026.06.25 12:25:53 |
| 유저 | @ㅇㅇ 나는 엑샬이 퀘프로 상위하위(페이셜)호환까진 대는거같애 - dc App | 2026.06.25 12:26:30 |
| ㅇㅇ | @유저 아 얘기하다보니까 xr그냥 사야하나 고민되잖아 ㅋㅋ | 2026.06.25 12:27:28 |
| 무무에용 | 2026.06.25 12:27:47 | |
| ㅇㅇ | 짤 무서움 | 2026.06.25 12:28:21 |
| 선으로 | xr사서나는대만족중이긴한데 - dc App | 2026.06.25 12:29:50 |
| 유저 | @ㅇㅇ 착용감 갲거지같은거랑 컨트롤러 빼고는 다 상위호환인데 컨은 인덱컨 쓰면 해결나서 그럼 상위호환임 - dc App | 2026.06.25 12:29:55 |
| ㅇㅇ | 크악 | 2026.06.25 12:3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