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유니티 껐다키고 재업로드하니 잘되네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306
- 2026-06-25 12:17:43
| 새나_ | 뭐 안될땐 껐다키기가 정답이긴해 | 2026.06.25 12:19:24 |
| 잔물결 | 역시 껐다키기는 신 | 2026.06.25 12:20:40 |
| 무무에용 | 유니티는 개같은갓 | 2026.06.25 12:27:00 |
| 잔물결 | 진짜 알 수 없는 놈이여 | 2026.06.25 12:2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