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 아바타 못생겼어 병이나 내 아바타 이뻐병은 잘 안걸리는데
- 글쓴이
- sisters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300
- 2026-06-25 12:11:47
| 노그 | 난 아바타 오래쓰는거 좋은거같우 | 2026.06.25 12:12:56 |
| 유저 | 입힌거맞음?? - dc App | 2026.06.25 12:12:57 |
| sisters | 메카라 발열 이슈 때메 어쩔 수 없다는 컨셉 | 2026.06.25 12:14:18 |
| sisters | 자기 색 오래 유지하는게 좋음 | 2026.06.25 12:14:28 |
| 유저 | @sisters 제가좀몸맞데서식혀줌 어흐 - dc App | 2026.06.25 12:14:37 |
| ㅇㅇ | 2026.06.25 12:17:53 | |
| sisters | | 2026.06.25 12:18:26 |
| sisters | | 2026.06.25 12:18: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