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발가락교정기잃어버렷어
- 글쓴이
- 타코야끼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290
- 2026-06-25 12:07:13
| 노랑치즈카레 | 먹은거아냐? | 2026.06.25 12:07:5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머임 그런게 잇구나 | 2026.06.25 12:08:07 |
| 타코야끼 | 소화댓나??? | 2026.06.25 12:08:12 |
| 노그 | 무지외반증아파ㅠㅠㅠㅠㅠ | 2026.06.25 12:08:26 |
| 타코야끼 | 무지외관증이라고 교정하면낫는거잇대 | 2026.06.25 12:08:30 |
| 타코야끼 | ㅅㅂ전나아파 | 2026.06.25 12:08:36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타코야끼 아하 먼지 알겠슴 | 2026.06.25 12:10:38 |
| 달나비 | 발이먹음 | 2026.06.25 12:10:44 |
| 타코야끼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25 12:10:50 |
| 타코야끼 | 그럼교정이라도댓어야지이런 | 2026.06.25 12:11:01 |
| 달나비 | @타코야끼 교정기 삼킨다고 이빨이 교정되진 않잔아 ㅋ | 2026.06.25 12:11:36 |
| 타코야끼 | @달나비 맞네ㅁㅊ너천재냐? | 2026.06.25 12:11:59 |
| 청랑이 | 헉 발가락교정기두있구낭 | 2026.06.25 12:14:03 |
| 타코야끼 | 발볼넓은걸신구다니도록해염 | 2026.06.25 12:14:27 |
| 시이나노 | | 2026.06.25 12:17:46 |
| 타코야끼 | | 2026.06.25 12:17: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