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확실히 어릴때의 결핍과 트라우마가 보통 커서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194
- 2026-06-25 11:31:33
| 개물렁 | | 2026.06.25 11:33:15 |
| 달나비 | 한 23쯤에 스스로 깨닳고 슬퍼졋엇음 | 2026.06.25 11:33:33 |
| vella | 쓰담쓰담 - dc App | 2026.06.25 11:33:35 |
| 달나비 | | 2026.06.25 11:33:46 |
| 개물렁 | @달나비 앞으로 좋은기억으로 채워나가면 되죠 | 2026.06.25 11:34:40 |
| 달나비 | @개물렁 잉 ㅜㅜ 그러면좋겟다 | 2026.06.25 11:34:55 |
| 레이실 | 난 건강하게 자란걸까 아니면 자각하지 못하고 있는걸까.. | 2026.06.25 11:35:01 |
| 달나비 | 전자면 좋겟구나 | 2026.06.25 11:35:20 |
| 개물렁 | @달나비 그럴거에요. | 2026.06.25 11:35:24 |
| KOZ39 | | 2026.06.25 11:35:52 |
| 달나비 | @개물렁 | 2026.06.25 11:35: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