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남취향 반영해서 만들어봤는데
- 글쓴이
- vella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129
- 2026-06-25 11:09:03
| 새벽바람 | 굳 | 2026.06.25 11:09:20 |
| 무무에용 | 그래서이렇게꼴려진거냣으럇으럇 | 2026.06.25 11:09:34 |
| vella | 브서운사실 친구들은 아직도 그아바타를찾고있다 - dc App | 2026.06.25 11:09:57 |
| vella | | 2026.06.25 11:10:06 |
| 몰망 | 2026.06.25 11:11:53 | |
| vella | 2026.06.25 11:12:13 | |
| ㅇㅇ | 맞아 본인이 좋은 아바타가 최우선인거같아!! 어떻게보면 아바타의 제1호 팬이기도 한 셈이니까 | 2026.06.25 11:15:40 |
| vella | 맞아맞아 - dc App | 2026.06.25 11:1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