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빌게이츠 <~ ㅈㄴ불쌍함..
- 글쓴이
- 갸갹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1102
- 2026-06-25 10:59:32
| ㅇㅇ | 와짤녀 - dc App | 2026.06.25 10:59:48 |
| 무무에용 | 빌 게이 츠 | 2026.06.25 10:59:52 |
| 갸갹 | | 2026.06.25 11:00:19 |
| 댕댕충 | 먹어봤을줄어케알고 | 2026.06.25 11:00:31 |
| 갸갹 | 헐. | 2026.06.25 11:00:39 |
| 갸갹 | 제가사실빌게이츠임.. | 2026.06.25 11:00: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