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랫저댄 퍼블릭 다시 신청함
- 글쓴이
- Luche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9
- 2018-10-04 12:20:08
| 반지사미 | 아 스폰위치가 뭔가 스테이지로 떨어지는걸로 기억했는데 그걸로 빠꾸맥이는구나 ㄷㄷ 무섭구만 | 2018.10.04 12:21:24 |
| Luche | 그건 아님.... 어나더 퍼블릭 신청하고 바로 랫저댄 퍼블릭 신청했는데 월드 퍼블릭 신청제한이 월드별이 아니라 계정별로 24시간이더라고 | 2018.10.04 12:23:39 |
| 반지사미 | 아하 | 2018.10.04 12:32: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