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님들도혹시이움짤빠르게재샌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985
- 2026-06-25 10:25:55
| 레이실 | 네 | 2026.06.25 10:26:05 |
| 노랑치즈카레 | 조진세 밥먹는거같음 | 2026.06.25 10:26:21 |
| 달나비 | 개빠름 | 2026.06.25 10:26:23 |
| 존나나 | ㅇ개빠름 - dc App | 2026.06.25 10:26:24 |
| 달나비 | ㅋㅋ | 2026.06.25 10:26:29 |
| 별빛한스쿱 | 2배속한거가타 - dc App | 2026.06.25 10:26:29 |
| 시루 | 넹 - dc App | 2026.06.25 10:26:32 |
| 유리달빛 | 모바일 이상함 ㄹㅇ | 2026.06.25 10:26:33 |
| 꽃과봄 | 산데비스탄임? | 2026.06.25 10:26:40 |
| 새벽바람 | ㅇㅇ의도한거의 5배는빠름 | 2026.06.25 10:26:5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빠르다 ㅋㅋ | 2026.06.25 10:26:51 |
| ㅇㅇ | 애들이자꾸뜬금없이웃기다고하는이유가있었네 | 2026.06.25 10:26:52 |
| 멈블 | 개빠르네 | 2026.06.25 10:26:54 |
| 눈바로 | 개빠름 | 2026.06.25 10:26:58 |
| 시이나노 | 개빠름 | 2026.06.25 10:27:11 |
| 잔물결 | 개빨라ㅋㅋ | 2026.06.25 10:27:12 |
| 다채 | ㅇㅇ졸라웃김 ㅋㅋㅋ | 2026.06.25 10:27:27 |
| 사람이잇서요 | 움짤 마우스로 한번 눌러주면 정상적으로 나옴 | 2026.06.25 10:28:34 |
| 산도토리 | 일부러배속한거아니엇어..? | 2026.06.25 10:28:41 |
| ㅇㅇ | 요즘 디시움짤 좀 이상하더라 화질구지되거나 느려지거나빨라지거나 이상한 회색화면 되거나 등등등 | 2026.06.25 10:28:41 |
| ㅇㅇ | 우유뿜는거개웃기던데 | 2026.06.25 10:29:01 |
| ㅇㅇ | 나만그렇게보이는줄알았음 | 2026.06.25 10:29:12 |
| ㅇㅇ | ㅠㅠ | 2026.06.25 10:29:29 |
| ㅇㅇ | 나만몰랐던청년됨 | 2026.06.25 10:29:35 |
| ㅇㅇ | 2026.06.25 10:29:43 | |
| ㅇㅇ | 컴으로올릴땐멀쩡한데모바일만유독저러더라 | 2026.06.25 10:30:05 |
| ㅇㅇ | 기초적인임플란트임 | 2026.06.25 10:30:24 |
| ㅇㅇ | 그냥올리면또멀쩡한거같은데자짤등록만빨리재생되는듯 | 2026.06.25 10:30:47 |
| ㅇㅇ | 빨랐음청년 | 2026.06.25 10:30:54 |
| ㅇㅇ | 진짜아니엇삼....나만버그로빠르게보이는줄알앗음 | 2026.06.25 10:31:28 |
| ㅇㅇ | 내가봐도빠르긴해 | 2026.06.25 10:31:39 |
| ㅇㅇ | 웃김 | 2026.06.25 10:31:42 |
| ㅇㅇ | 좀멋있지않음? | 2026.06.25 10:32:13 |
| ㅇㅇ | 왜말안해줬냐 | 2026.06.25 10:32:22 |
| ㅇㅇ | 애들이글내용이랑상관없이자꾸웃기다하길래난여지껏먼가싶엇지 | 2026.06.25 10:32:44 |
| ㅇㅇ | 뭐야진짜네ㅋㅋㅋㅋㅋ아니이게머여 | 2026.06.25 10:32:55 |
| ㅇㅇ | ㄹㅇ디시자꾸사진에색깔도날려버리고이상함 | 2026.06.25 10:33:13 |
| 잔물결 | @ㅇㅇ 먼가 그 쇼츠에서 배속해서 압축으로 컨텐츠 보여주는 그런 컨셉인 줄 알았을듯 | 2026.06.25 10:33: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