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자원파딱은 징병으로 한달했던 애들만 받아줘야됨
- 글쓴이
- 댕댕충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958
- 2026-06-25 10:18:52
| 레이실 | 어...동의합니다? | 2026.06.25 10:19:12 |
| 새벽바람 | 저번주딱때 분탕쳐서 해임된애는 안되나 | 2026.06.25 10:19:48 |
| 은솔화 | 권력의맛 | 2026.06.25 10:20:33 |
| ㅇㅇ1 | 하사가 되기로 한거구나 125.180 | 2026.06.25 10:2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