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거래 퀘프로+인덱컨+트래커4개+베이스스테이션2.0 2개 팔아요
글쓴이
cleasky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0943
  • 2026-06-25 10:14:17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0f92a469bed38


호기롭게 샀다가 결국 접속뜸해서 팔게되었어용

퀘프로는 25년도 3월 신품으로 구매했고 운동이나 그런건 크게 안했어요. 좀 깨끗한 상태에요
퀘프로에 스트랩 달려있고 보조배터리도 장착형으로 쓰고있었어요.

인덱컨은 25년 10월 중고구매해서 정확한 구매일자는 모르겠어요..

오른쪽 컨트롤러 조이스틱 약간 삐그덕 하는거 말고는 크게 문제는 없어요. 인덱컨에 필요한 동글도 같이 드릴게요.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도 3월에 중고구매했고 동작 전혀문제없어요


총합 235 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연락주심 감사하겠습니당.



cleasky https://open.kakao.com/me/cleasky 2026.06.25 10:17:28
ㅇㅇ1 분할로도 파나요? 112.154 2026.06.25 10:17:33
cleasky 분할은 아직...생각은안해봐서 만약에 엄청안팔리면 분할할게요 2026.06.25 10:18:39
ㅇㅇ1 7월 10일까지 안팔리면 퀘프로만 살게용 112.154 2026.06.25 10:2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721 일반 경상도 방언이랑 표준어 사투리랑 서로 게이라하는거 넘 웃김 8 쫄깃_ 2026-06-27 0
5789720 일반 쓰담 대충하면 그냥 눈테러임 ㅇㅇ 2026-06-27 0
5789719 일반 엽떡 먹을까 4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718 일반 농이 쓰담해주는거 조아하면 별론가요 11 롯체 2026-06-27 0
5789717 일반 저도 솔직히 쓰담은 별로.. 2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16 일반 쓰담하면 잡아먹힐거 같은 인상이 있어 8 잔물결 2026-06-27 0
5789715 일반 잠은 오는거지 졸리다는 뭔 게이들이나 쓸법한 말을 7 목티 2026-06-27 0
5789714 일반 그래서 기본값10에 화공 추가금 받는애가 누군데 1 파랑키펠 2026-06-27 0
5789713 일반 난 쓰담 받는거 별로 안좋아함 15 백야ㅿ 2026-06-27 0
5789712 일반 쓰담할때 살짝 걱정되는거 6 아스아스 2026-06-27 0
5789711 일반 님들전투력2천만이면 하스데미 개패죠 2 ㅇㅇ 2026-06-27 0
5789710 일반 저도 쓰담받는거좋아함 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7 0
5789709 일반 블렌더 생각보다 빡세진 않더라 8 쫄깃_ 2026-06-27 0
5789708 일반 졸립다 해주면 좋겠음 29 유저 2026-06-27 0
5789707 일반 유부남이랑 코몰입해보고싶다 6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706 일반 좋은 아침 14 백약지장 2026-06-27 0
5789705 일반 기절할때까지 목졸라 줬으면 좋겠다 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04 일반 결국 유니티 블렌더 배워서 하는게 정답임 5 ㅇㅇ 2026-06-27 0
5789703 일반 잠온다 3 분리불안 2026-06-27 0
5789702 일반 쓰담좀요 34 ㅇㅇ 2026-06-27 0
5789701 일반 점메추 ㄱㄱ 13 ㅇㅇ 2026-06-27 0
5789700 일반 맘마주세요 8 미로 2026-06-27 0
5789699 일반 누구 하나 괴롭히는 재미로 브갤함 7 sisters 2026-06-27 0
5789698 일반 브챗에서 쓰담할거 같은 인상들이 있단 말야 6 잔물결 2026-06-27 0
5789697 일반 내 아바타가 취향이라던 아이가 있더라 27 쫄깃_ 2026-06-27 0
5789696 일반 글삭됨 4 ㅇㅇ 2026-06-27 0
5789695 일반 오늘도 집가면 7 녠니무 2026-06-27 0
5789694 일반 누워있다가 잠들뻔했어 7 AVI 2026-06-27 0
5789693 일반 쓰담해주는 친구 더 늘었으면 좋겠다 24 유저 2026-06-27 0
5789692 일반 평가 받아왔어요 15 GSM 2026-06-27 0
5789691 일반 풀트용 usb허브 4포트면 충분함? 7 버텨 2026-06-27 0
5789690 일반 저는 면허가 1종 오토인데요 3 lilToon 2026-06-27 0
5789689 일반 새옷이 좀 필요함 10 1.5way 2026-06-27 0
5789688 일반 댓글에 자짤링크달면 주관적으로 평가 해드림 1 ㅇㅇ 2026-06-27 0
5789687 일반 아저씨 고닉이에요 7 김다첼 2026-06-27 0
5789686 일반 평가 2개다 잘받아서 좋아 2 레테 2026-06-27 0
5789685 일반 왤케 사람들이 지레 겁먹고 안다가오지 14 샘플카린 2026-06-27 0
5789684 일반 왜 서울쓰레기는 인천에버림 2 ㅇㅇ 2026-06-27 0
5789683 일반 아밀 다른 맛이라 같이 써보는거도 조은듯 6 잔물결 2026-06-27 0
5789682 일반 스텔라 블레이드 재밋나요 6 sisters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