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거래 퀘프로+인덱컨+트래커4개+베이스스테이션2.0 2개 팔아요
글쓴이
cleasky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0943
  • 2026-06-25 10:14:17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0f92a469bed38


호기롭게 샀다가 결국 접속뜸해서 팔게되었어용

퀘프로는 25년도 3월 신품으로 구매했고 운동이나 그런건 크게 안했어요. 좀 깨끗한 상태에요
퀘프로에 스트랩 달려있고 보조배터리도 장착형으로 쓰고있었어요.

인덱컨은 25년 10월 중고구매해서 정확한 구매일자는 모르겠어요..

오른쪽 컨트롤러 조이스틱 약간 삐그덕 하는거 말고는 크게 문제는 없어요. 인덱컨에 필요한 동글도 같이 드릴게요.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도 3월에 중고구매했고 동작 전혀문제없어요


총합 235 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연락주심 감사하겠습니당.



cleasky https://open.kakao.com/me/cleasky 2026.06.25 10:17:28
ㅇㅇ1 분할로도 파나요? 112.154 2026.06.25 10:17:33
cleasky 분할은 아직...생각은안해봐서 만약에 엄청안팔리면 분할할게요 2026.06.25 10:18:39
ㅇㅇ1 7월 10일까지 안팔리면 퀘프로만 살게용 112.154 2026.06.25 10:2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545 바보 아니 님들 완장하면 돈받는거 몰랏음??? 10 물탄커피 2026-06-26 0
5783544 바보 지금 갤꼬라지 뷰지 그이상의 뷰지스럽긴함 ㅇㅇ 211.235 2026-06-26 0
5783543 바보 ㄴ 강간함 ㅇㅇ 223.38 2026-06-26 0
5783542 바보 못할거같으면 그냥 31차먹죠 vella 2026-06-26 0
5783541 바보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맛잇다 1 ㅇㅇ 106.101 2026-06-26 0
5783540 바보 사실 화난 이유는 따로 있음 23 달나비 2026-06-26 0
5783539 바보 요즘 파딱하면 얼마줌? 개추 2026-06-26 0
5783538 바보 싸우지말고섹스해 11 ㅇㅇ 2026-06-26 0
5783537 바보 갤규정 이거 추가하면 되는거 아닌가 10 먀먀나나 2026-06-26 0
5783536 바보 아니시발내집이오늘도불타잖아 16 사랑해용 2026-06-26 0
5783535 바보 여기 사람들 다 애기 초등학생들이라서 차단할때 사유 상세히 적어야해요 8 lia 2026-06-26 0
5783534 바보 근데 저통피 말인데 hikaru 2026-06-26 0
5783533 바보 다들 이제 본계 유동으로 다시 접속한거야? 1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532 바보 지우개들 에고가 너무 강핢 ㅇㅇ.. 10 듀라니스 2026-06-26 3
5783531 바보 근데 주딱보면 항상 궁금한게있음 10 유진_ 2026-06-26 0
5783530 바보 그래도 주딱한테 고마운 이유 2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529 바보 근데 고닉들까지 일어나서 차단하라하는거는 5 ㅇㅇ 116.125 2026-06-26 0
5783528 바보 아오 씨발 진짜 나 왜 차단했냐고 좆같네 ㅇㅇ 211.234 2026-06-26 0
5783527 바보 고아원장 파이팅!! 4 레레땅 2026-06-26 0
5783526 바보 근데 주딱아 그냥 파딱 익명 풀면안댐? 3 도라지 2026-06-26 0
5783525 바보 그...님들 진정해주세요...무서움... 6 이노리 2026-06-26 0
5783524 바보 종신하면돈만이준다며 2 ㅇㅇ 2026-06-26 0
5783523 바보 퍼리 쓰면 뜯겨도 아무도 안씀 1 ㅇㅇ 2026-06-26 0
5783522 바보 저 차단당했는데 왜 무슨 사유로 차단하신건가요?? 1 ㅇㅇ 121.144 2026-06-26 0
5783521 바보 걍 시발 갤 저 주셈 터트릴라니까 6 물탄커피 2026-06-26 1
5783520 바보 주딱암호화 언제까지 베타버전인거야 4 ㅇㅇ 2026-06-26 0
5783519 바보 ㄹㅇ 많이 에겐해졋네 새벽바람 2026-06-26 0
5783518 바보 월급받으면 보배 새로사야겠다 ㅇㅇ 2026-06-26 0
5783517 바보 사실 브갤에서 차단당하는데 사유가 필요한가요 14 라스콜 2026-06-26 0
5783516 바보 주딱 나이먹더니 에겐스러워졌어 ㅇㅇ 115.138 2026-06-26 0
5783515 바보 근데 그런 차단 사유가 분명 새로 생겼던 거 같은데 9 달나비 2026-06-26 0
5783514 바보 나 파딱점 4 ㅇㅇ 2026-06-26 4
5783513 바보 암호화 bc7 해주거나 주딱이 댓 안달아주면 로갓함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3512 바보 비추달리는새끼들 목록 카데바 2026-06-26 0
5783511 바보 비추 첫경험 떼고싶네 2 니브 2026-06-26 0
5783510 바보 주딱 전과몰입아니면 말이 안되긴해~~ 2 ㅇㅇ 2026-06-26 0
5783509 바보 저도 로갓하고싶어요ㅠㅠ ㅇㅇ 2026-06-26 0
5783508 바보 왜 싸우는지는 모르겠는 욕이 존나 찰져서 웃김 2 유진_ 2026-06-26 0
5783507 바보 이거로차단햇어! 10 미찌 2026-06-26 6
5783506 바보 생각하는조개 이 병신아 3 ㅇㅇ 121.144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