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거래 퀘프로+인덱컨+트래커4개+베이스스테이션2.0 2개 팔아요
글쓴이
cleasky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0943
  • 2026-06-25 10:14:17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0f92a469bed38


호기롭게 샀다가 결국 접속뜸해서 팔게되었어용

퀘프로는 25년도 3월 신품으로 구매했고 운동이나 그런건 크게 안했어요. 좀 깨끗한 상태에요
퀘프로에 스트랩 달려있고 보조배터리도 장착형으로 쓰고있었어요.

인덱컨은 25년 10월 중고구매해서 정확한 구매일자는 모르겠어요..

오른쪽 컨트롤러 조이스틱 약간 삐그덕 하는거 말고는 크게 문제는 없어요. 인덱컨에 필요한 동글도 같이 드릴게요.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도 3월에 중고구매했고 동작 전혀문제없어요


총합 235 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연락주심 감사하겠습니당.



cleasky https://open.kakao.com/me/cleasky 2026.06.25 10:17:28
ㅇㅇ1 분할로도 파나요? 112.154 2026.06.25 10:17:33
cleasky 분할은 아직...생각은안해봐서 만약에 엄청안팔리면 분할할게요 2026.06.25 10:18:39
ㅇㅇ1 7월 10일까지 안팔리면 퀘프로만 살게용 112.154 2026.06.25 10:2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4991 바보 나는 전주딱압타암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4990 바보 파딱들은 지금 내려가면 되는데 왜 붙잡고잇음 4 레테 2026-06-26 0
5784989 바보 님들 지금 저 급함 7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4988 바보 알바 시발련아 내 글 그만 짤라 10 sisters 2026-06-26 0
5784987 바보 저도 레볼루숑 좋아해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4986 바보 파딱들 너네 바보임? 1 koper 2026-06-26 0
5784985 도와줘 이 부스 의상은 뭔가여 3 ㅇㅇ 14.52 2026-06-26 0
5784984 바보 가지마라 이기야 생각나네 13 엘팡 2026-06-26 2
5784983 바보 To. 전주딱에게 4 녠니무 2026-06-26 3
5784981 바보 갤망할거 같으면 정갤올려달라고 청원하면 그만이야~ 6 ㅇㅇ 211.234 2026-06-26 0
5784980 바보 브갤하면서 아바타 안 깐거부터 그냥 씹A급인데 7 말루 2026-06-26 0
5784979 바보 돌아와주세요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4978 바보 왜 내가 파딱일때이런일이 6 최유은 2026-06-26 0
5784977 바보 전주딱아 딱 한가지만 알려주고 가라 알테밍 2026-06-26 0
5784976 바보 엠엠디 번개 있나요 6 토템 2026-06-26 0
5784975 바보 아니 시발 뭔 떡밥이지 해서 념글을 가도 시발 하 6 1.5way 2026-06-26 0
5784974 바보 일단 뚜따해보고 생각해야지 2 잔물결 2026-06-26 0
5784973 바보 주딱 관련 글 다 냅두셈 눈바로 2026-06-26 0
5784972 바보 근데 꺼질거면 진짜 쳐 꺼져라이기 ㅇㅇ 211.235 2026-06-26 0
5784971 바보 그니까 왤캐 뒤없이 주딱 쳐 패고 ㅇㅇ... 4 67 2026-06-26 0
5784970 바보 다죽어 1 와샤넴 2026-06-26 0
5784969 바보 사실 브갤 5천만원 받고 판거라네요 2 기름참치 2026-06-26 0
5784968 바보 7월안에돌아와라명령이다. 5 반프르2 2026-06-26 0
5784967 바보 라이언킹 보면 새로 즉위한 스카가 하이에나랑 같이 살아가자고 하는데 로리루리 2026-06-26 0
5784966 바보 이거 고도의 고로시 아닐까 2 ㅇㅇ 2026-06-26 0
5784965 바보 이 그지같은곳 신경안쓰고 브생 잘살수잇는데 진작 버리지 2 레테 2026-06-26 0
5784964 바보 주딱은 읽으시오 4 Inaka 2026-06-26 0
5784963 바보 우리갤 포챔바로밑임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4962 바보 만우절~ㅋㅋ 2 볼빨기 2026-06-26 0
5784961 바보 ❗+현 파딱♿+들은 종신해라❗+ 3 제로콜라 2026-06-26 0
5784960 바보 아니근데 갤여론 졵나웃기네 3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4959 바보 근데 기존 주딱이 새주딱 뽑은 기준은 뭐임 8 sisters 2026-06-26 0
5784958 바보 에휴 이제 차피 갤도 얼마 안하는데 2 헤르만 2026-06-26 0
5784957 바보 니들이 원하는 그림은 안일어날거임 3 ㅇㅇ 211.234 2026-06-26 2
5784956 바보 주딱 옛 모음집보면 4 ㅇㅇ 119.193 2026-06-26 0
5784955 바보 브붕이들 ㅈ댐 주딱은 니들 싫어함 ㅇㅇ 122.254 2026-06-26 1
5784954 바보 근데 주딱이 바끼면 갤이 망함? 6 우사뿅 2026-06-26 1
5784953 바보 아니근데지금상황이벌써부터개웃김 5 ㅇㅇ 2026-06-26 4
5784952 바보 요즘 인터넷은 맥락 파괴가 유행인마냥 1 ㅇㅇ 2026-06-26 0
5784951 바보 며칠 지나면 뭐라도 정리되겠지 ㅇㅔ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