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거래 퀘프로+인덱컨+트래커4개+베이스스테이션2.0 2개 팔아요
글쓴이
cleasky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0943
  • 2026-06-25 10:14:17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0f92a469bed38


호기롭게 샀다가 결국 접속뜸해서 팔게되었어용

퀘프로는 25년도 3월 신품으로 구매했고 운동이나 그런건 크게 안했어요. 좀 깨끗한 상태에요
퀘프로에 스트랩 달려있고 보조배터리도 장착형으로 쓰고있었어요.

인덱컨은 25년 10월 중고구매해서 정확한 구매일자는 모르겠어요..

오른쪽 컨트롤러 조이스틱 약간 삐그덕 하는거 말고는 크게 문제는 없어요. 인덱컨에 필요한 동글도 같이 드릴게요.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도 3월에 중고구매했고 동작 전혀문제없어요


총합 235 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연락주심 감사하겠습니당.



cleasky https://open.kakao.com/me/cleasky 2026.06.25 10:17:28
ㅇㅇ1 분할로도 파나요? 112.154 2026.06.25 10:17:33
cleasky 분할은 아직...생각은안해봐서 만약에 엄청안팔리면 분할할게요 2026.06.25 10:18:39
ㅇㅇ1 7월 10일까지 안팔리면 퀘프로만 살게용 112.154 2026.06.25 10:2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386 바보 왜케호들갑이여 13 마샬아츠 2026-06-26 0
5785385 바보 쿠데타야? ㅇㅇ 104.28 2026-06-26 0
5785384 바보 종신,오나홀고닉말곤왜나감? 새벽바람 2026-06-26 0
5785383 바보 저 파딱주셈 저 믿죠??? 1 ㅇㅇ 2026-06-26 0
5785382 바보 갤망하면 저는 어떡하라구요 5 파레토 2026-06-26 0
5785381 바보 그냥 영차사면 시키죠?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80 바보 권력남용하던 에고쌘 파딱이 누구임?? 7 ㅇㅇ 2026-06-26 8
5785379 바보 완장 왜 바뀜 2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5378 바보 섹스 2 레인보우샤배트 2026-06-26 0
5785377 바보 근데? 갤러리 쳐 망해도 상관없죠 ㅇㅇ 7 67 2026-06-26 0
5785376 바보 새 주딱은 아바타가 귀엽잖아 4 AVI 2026-06-26 0
5785375 바보 일단 비추나 좀 살려주셈 4 네무이ii 2026-06-26 0
5785374 바보 그냥 들어가서 쉬게됐으면 개추 ㅇㅇ 106.101 2026-06-26 0
5785373 바보 브갤의 역사도 여기까진가 STARSET 2026-06-26 0
5785372 바보 지금 주딱을 식당으로 비유하면 ㅇㅇ 218.148 2026-06-26 0
5785371 바보 쟤파딱하면걔도해야됨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5370 바보 빈 파딱 자리 제가 채우겟음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5369 바보 브갤 불 끕니다 다들 자러가세요 1 ㅇㅇ 2026-06-26 0
5785368 바보 파딱없냐? 달린다 ㅋㅋㅋ 3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5367 바보 파딱이야기 하지마셈 6 레인 2026-06-26 0
5785366 바보 수고했다 전주딱비빔밤 5 헤르만 2026-06-26 1
5785365 바보 녠니무님아 좋은말로할때 초록불 키세요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64 바보 그러니까 지금이 저점이라는거죠? 4 ㅇㅇ 2026-06-26 0
5785363 바보 제가 주딱이 된다면 환율을 1850원까지 올리겠습니다 5 ㅇㅇ 203.229 2026-06-26 0
5785362 바보 근데 파딱할 이유가없긴함ㄹㅇ 11 햄말랑 2026-06-26 0
5785361 바보 원래 완장 이슈 있을때 한명 내려가면 2 백야ㅿ 2026-06-26 0
5785360 바보 정치에 미쳐사는 틀닥들 이해가 되는거같음.. 6 엘팡 2026-06-26 0
5785359 바보 제가 책임지고 완장을 하 2 파란색귤 2026-06-26 0
5785357 바보 지금 파딱 드립 치면 진짜 잡혀갈까 무섭네 10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5356 바보 파딱 여러분들은 분위기에 따라 사퇴하기를 멈춰주시길 바랍니다. 2 67 2026-06-26 0
5785355 바보 흠.. 1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5354 바보 저도파딱주셈 3 레레땅 2026-06-26 0
5785353 바보 힘줘 똥♿+싸듯이♿+♿+♿+♿+♿+♿+♿+ 1 ㅇㅇ 125.180 2026-06-26 0
5785352 바보 남은 파딱 3명 일 잘하네... 2 백약지장 2026-06-26 0
5785351 바보 짤린게 아닌게 개웅비네 잔물결 2026-06-26 0
5785350 바보 전주딱 과몰입 생겨서 완장내려둔거임? ㅇㅇ 2026-06-26 0
5785349 바보 이렇게까지 반응 나쁠줄몰랏던 주딱은 개추ㅋㅋ 10 koper 2026-06-26 12
5785348 바보 ㄴ파딱에어울리는인재 2 목티 2026-06-26 0
5785347 바보 친게이 주딱엔 반게이 파딱이 있어야한다고봄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5346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섹스경찰이 되겠습니다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