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거래 퀘프로+인덱컨+트래커4개+베이스스테이션2.0 2개 팔아요
글쓴이
cleasky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0943
  • 2026-06-25 10:14:17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0f92a469bed38


호기롭게 샀다가 결국 접속뜸해서 팔게되었어용

퀘프로는 25년도 3월 신품으로 구매했고 운동이나 그런건 크게 안했어요. 좀 깨끗한 상태에요
퀘프로에 스트랩 달려있고 보조배터리도 장착형으로 쓰고있었어요.

인덱컨은 25년 10월 중고구매해서 정확한 구매일자는 모르겠어요..

오른쪽 컨트롤러 조이스틱 약간 삐그덕 하는거 말고는 크게 문제는 없어요. 인덱컨에 필요한 동글도 같이 드릴게요.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도 3월에 중고구매했고 동작 전혀문제없어요


총합 235 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연락주심 감사하겠습니당.



cleasky https://open.kakao.com/me/cleasky 2026.06.25 10:17:28
ㅇㅇ1 분할로도 파나요? 112.154 2026.06.25 10:17:33
cleasky 분할은 아직...생각은안해봐서 만약에 엄청안팔리면 분할할게요 2026.06.25 10:18:39
ㅇㅇ1 7월 10일까지 안팔리면 퀘프로만 살게용 112.154 2026.06.25 10:23: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560 일반 어흐어흐 ㅋㅋㅋㅋㅋㅋ 앙기무띙~~ 한예원 2026-06-27 0
5789559 일반 suv가 답이다 6 ㅇㅇ 2026-06-27 0
5789558 일반 sm252<<타보고싶네 7 ㅇㅇ 2026-06-27 0
5789557 일반 아~~~ 똥먹고싶다 ㅋㅋ 뿌쥑뿌쥑ㅋㅋㅋ 뿌드드드덕 ㅋㅋ 1 한예원 2026-06-27 0
5789556 일반 오늘의 점심겸 2차 2 김다첼 2026-06-27 0
5789555 일반 언니들 안녕~~~~~~ 2 한예원 2026-06-27 0
5789554 일반 구아방미만잡 6 레레땅 2026-06-27 0
5789553 일반 내차는 나말고는 아무도 안탐 8 토종오리 2026-06-27 0
5789552 일반 차 디자인 투탑 11 올뷔심 2026-06-27 0
5789551 일반 스타리아랑 싼타페신형<봐도봐도이해잘안감 ㅇㅇ 2026-06-27 0
5789550 일반 목소리는 성형 못하나 6 라스콜 2026-06-27 0
5789549 일반 유튜브에 투자광고 뜨는거 6 잔물결 2026-06-27 0
5789548 일반 sisters 자짤보고 딸쳤어양 ㅇㅇ 106.101 2026-06-27 1
5789547 일반 이제 댓글달면 어울리는 차 추천해주는유동없나 8 반프르2 2026-06-27 0
5789546 일반 차는 진짜 모르겟슴 11 쓰레기쟝 2026-06-27 0
5789545 일반 가끔씩 안좋은생각할때있음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44 일반 아는사람이 최근에 좋아하는 사람생겼다는데 6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543 일반 낮잠좀만잘가 14 타코야끼 2026-06-27 0
5789542 일반 국산차 디자인 1황 10 ㅇㅇ 2026-06-27 0
5789541 일반 둠피스트 같은 사람이 되고싶다 9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540 일반 저는 제차 싫음... 10 Anzai 2026-06-27 0
5789539 일반 차잘모르겠음 8 ㅇㅇ 2026-06-27 0
5789538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아보고 싶음 뱅오수 2026-06-27 0
5789537 일반 저는 그래도 제 차 좋아함 13 sisters 2026-06-27 0
5789536 일반 전 억대 차 타고 다님여 17 목티 2026-06-27 0
5789535 일반 차 말고 오토바이나 타라 6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34 일반 콘돔관상론은또뭐냐 4 ㅇㅇ 2026-06-27 0
5789533 일반 어제..버터캣 장례식가서 울었다.. ㅇㅇ 218.148 2026-06-27 0
5789532 일반 레이ev를 생각하고 있어용 19 비엔이 2026-06-27 0
5789531 일반 아방떼는 md때가 디자인 리즈 시절인 2 판타_ 2026-06-27 0
5789530 일반 콘돔 낄거 같은 관상이랑 안낄거 같은 관상이 있긴 함 24 sisters 2026-06-27 0
5789529 일반 성욕 사라진다 6 라스콜 2026-06-27 0
5789528 일반 브붕이들 결국 다 착한말 좋아함 4 ㅇㅇ 116.125 2026-06-27 0
5789527 일반 오늘은 유니티 해야겠다 2 STARSET 2026-06-27 0
5789526 일반 개인적으로 현재 국내에서 구매가능한거 차중에 3 1.5way 2026-06-27 0
5789525 일반 존댓말 좀 꼴림 32 잘못 2026-06-27 0
5789524 일반 허리아푸 8 레레땅 2026-06-27 0
5789523 일반 ㄴ평가글쓰고알림진동으로딸치는브븡 목티 2026-06-27 0
5789522 일반 그 말하면 챗박스로 써주는 부스템이 뭐야? 4 ㅇㅇ 2026-06-27 0
5789521 일반 XX평가탄압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 16 읭지수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