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 은근 눈치 보이는거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934
- 2026-06-25 10:11:38
| KOZ39 | 눈치를 왜 봄 | 2026.06.25 10:12:19 |
| 후에엥 | 오해할까바… | 2026.06.25 10:12:46 |
| ㅇㅇ1 | 장애인이면 당당하게 쓰삼 118.176 | 2026.06.25 10:13:03 |
| KOZ39 | 장애인증 가지고 다닐거 아니야 오해해서 지랄하면 보여줘 | 2026.06.25 10:13:2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나는 발목 연골 조각나서 오래 서있으면 안돼는데 대중교통 쓸때마다 눈치보여서 못쓰고 양보함 ㅜㅜ | 2026.06.25 10:15:11 |
| 새벽바람 | 신경ㄴㄴㄴ | 2026.06.25 10:15: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