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브챗하는사람들 돼지라고 생각해본적없는데 좀충격이네
- 글쓴이
- 좋은데요아저씨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904
- 2026-06-25 10:03:13
| 노랑치즈카레 | 서있는 풀트중에 돼지는 보기힘든듯 근데 풀트끼고 하루종일 누워있다? 이건 킹리적의심 | 2026.06.25 10:04:22 |
| 좋은데요아저씨 | 그런가..?난 가끔이라도 춤추고 일어서서 활동하니깐 별생각없었는데 | 2026.06.25 10:05:15 |
| 댕댕충 | 뱃살땜에 트래커가 앞으로나오긴하는데 그렇게불편하진않은듯 | 2026.06.25 10:05: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