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화장실에민달팽이들어왔는데
- 글쓴이
- 공담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902
- 2026-06-25 10:02:45
| 짹짹거리면팸니다 | 소금뿌리면죽슨 ㅋㅋ - dc App | 2026.06.25 10:02:59 |
| 멈블 | 죽이려면 소금 살리려면 밖으로 | 2026.06.25 10:03:07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소금물에 넣으면 사라진데 내가ㅜ해봤음 | 2026.06.25 10:03:16 |
| KOZ39 | 달팽이는 안 물어 | 2026.06.25 10:03:20 |
| 공담 | 소금뿌리면너무아파할거같은데 - dc App | 2026.06.25 10:03:31 |
| ㅇㅇ1 | 나무젓가락가져와서 들어서 밖에 던져버리삼 172.216 | 2026.06.25 10:03:39 |
| 공담 | 아 둘다싫은데 - dc App | 2026.06.25 10:03:45 |
| 공담 | 무서워 - dc App | 2026.06.25 10:03:50 |
| 공담 | ㅜㅜㅜ - dc App | 2026.06.25 10:03:56 |
| 공담 | 으 - dc App | 2026.06.25 10:04:04 |
| 멈블 | @공담 a4용지에서 꾸물거리면 귀여워 | 2026.06.25 10:04:26 |
| 공담 | 얘도인생은살아야지 - dc App | 2026.06.25 10:04:58 |
| ㅇㅇ | 종이대서 붙이는게 젤 무난할듯 느리기도 하고 집기는 물컹하고 125.180 | 2026.06.25 10:06:55 |
| 한낮 | 소금뿌리몀 좋아함 | 2026.06.25 10:07:23 |
| 공담 | 그냥죽이는게제일편한데 소금물은아플거같아서 하기싫고 내보내자니잡기싫고 - dc App | 2026.06.25 10:07:41 |
| 공담 | 아픈거잖아 - dc App | 2026.06.25 10:07: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