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거부채질아닌데걍위고비맞으면대는거아님?
- 글쓴이
- ㅇㄴ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892
- 2026-06-25 10:00:15
| ㅇㅇ | 주사 아야해서 싫은 사람도 있지 | 2026.06.25 10:01:35 |
| KOZ39 | 주사가 무섭대 | 2026.06.25 10:01:41 |
| ㅇㄴ | 한번아야하는게 식단조절하고 약챙겨먹는거보다 편하지않나.. | 2026.06.25 10:02:03 |
| ㅇㄴ | 뭐 잘못찌를까봐 겁나서 그럴수는있겠다.. | 2026.06.25 10: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