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고양이 좋아하는 사람들 싫어하는건 너무 선입견인가
- 글쓴이
- BL$HA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772
- 2026-06-25 09:35:22
| 설교소녀 | 음 동물은 귀여우니 좋긴해 - dc App | 2026.06.25 09:35:51 |
| ㅇㅇ | 그사람들은집에서책임감있게키우는거잖음 | 2026.06.25 09:35:55 |
| 네에네 | 너무선입견임 | 2026.06.25 09:36:11 |
| ㅇㅇ | | 2026.06.25 09:36:15 |
| 롯체 | 개인의견)고양이를 귀여워하는건 상관없지만 고양이 프사(본인이 키우는거 아님) 고양이 움짤 등을 지속적으로 뿌리고 다니는사람은 위험함 | 2026.06.25 09:36:54 |
| BL$HA | 오... | 2026.06.25 09:37:17 |
| ㅇㄴ | 오히려 키우는 사람을 좋아해야지 캣맘들은 안키우고 걍 쓰레기버려서 해충 밥주는 족속들일뿐임 | 2026.06.25 09:37:55 |
| BL$HA | 근데 싸가지없는 고양이들 키우는 사람들 보면 뭔가 육수들 도네하는거 보는느낌임 | 2026.06.25 09:38:02 |
| ㅇㄴ | 고양이짤에 자아의탁하는놈들이 제일위험함 | 2026.06.25 09:38:13 |
| 롯체 | @ㅇㄴ 이거임 | 2026.06.25 09:38: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