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진짜 알지도 못하면서 평가질은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603
- 2026-06-25 09:04:13
| 달나비 | 0점 | 2026.06.25 09:04:27 |
| 설교소녀 | 몇 점이 만점이야 - dc App | 2026.06.25 09:04:32 |
| ㅇㅇ1 | 내가대신평가해줄까? 118.235 | 2026.06.25 09:04:34 |
| 쥬에루 | ㄱㅅ | 2026.06.25 09:04:43 |
| 쥬에루 | 10점이라던데 | 2026.06.25 09:04:49 |
| ㅇㅇ | 근데 해달란거 아니냐 | 2026.06.25 09:04:51 |
| 멈블 | 그 사건은 그 사건이야! | 2026.06.25 09:04:55 |
| 쥬에루 | 당연히 1점 2점 이렇게 나올줄 알았지 내가 시빠 얼마나 남자다운데 | 2026.06.25 09:05:12 |
| 쥬에루 | 해봐 | 2026.06.25 09:05:17 |
| 쥬에루 | 그게 뭔데대체!! | 2026.06.25 09:05:23 |
| ㅇㅇ | 100점 | 2026.06.25 09:05:36 |
| ㅇㅇ | @쥬에루 | 2026.06.25 09:05:39 |
| GSM | 아 그거 | 2026.06.25 09:05:54 |
| 쥬에루 | 너 3847372737274836474848475점 | 2026.06.25 09:05:58 |
| 쥬에루 | 그게뭔데 | 2026.06.25 09:06:03 |
| 네무이ii | 아 그사건? - dc App | 2026.06.25 09:06:03 |
| 쥬에루 | @ㅇㅇ 머리 내려쳐서 정상위치에 이목구비를 되돌려놔주지 | 2026.06.25 09:06:19 |
| 쥬에루 | 그게뭐냐고 | 2026.06.25 09:06:24 |
| ㅇㅇ | @쥬에루 | 2026.06.25 09:06:36 |
| ㅇㅇ | @쥬에루 너무쌔게쳣다 게이야 | 2026.06.25 09:06:46 |
| 쥬에루 | @ㅇㅇ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쳐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2026.06.25 09:06:59 |
| 쥬에루 | @ㅇㅇ | 2026.06.25 09:07:34 |
| ㅇㅇ1 | @쥬에루 엄청 착하고 이쁘고 생각도 깊고 사려깊은 고닉이야 118.235 | 2026.06.25 09:09:49 |
| 쥬에루 | @ㅇㅇ1(118.235) 헐 ㅁㅊ 고마워....... 당연히 개소리할줄알았는데 아니네 ㅁㅊ | 2026.06.25 09: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