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파딱하면 머가좋음?쥬ㄸ
- 글쓴이
- 논스톱딸딸이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602
- 2026-06-25 09:03:59
| 설교소녀 | 어패류보지 - dc App | 2026.06.25 09:04:19 |
| 무무에용 | 파딱 등장이오~ 하면 인스턴스에서 다들 화돌짝 놀라 넙죽 엎드림 | 2026.06.25 09:04:30 |
| ㅇㅇ | 꺼드럭슨 할수잇슴 | 2026.06.25 09:04:33 |
| 논스톱딸딸이 | | 2026.06.25 09:04:38 |
| 논스톱딸딸이 | 아하 그니까 파딱을하면 인스에 들어갈때마다 갤내 최상위암캐보지들이 다리를 벌리고 "파딱님 오셧어요?.."하고 대준다는거지? 그런거라면 다들 파딱을 왜 선호하는지 알겟군. | 2026.06.25 09:05: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