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거 그냥 고닉한텐 꼴림 반고닉이랑 유동한테는 안 꼴림이라고 한 거네
- 글쓴이
- 에헤헤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447
- 2026-06-25 08:38:02
| ㅇㅇ | | 2026.06.25 08:39:15 |
| ㅇㄴ | 꼴림 | 2026.06.25 08:41:30 |
| 에헤헤 | ㅁㅊ - dc App | 2026.06.25 08:41:56 |
| 에헤헤 | 아님 - dc App | 2026.06.25 08:41: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