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베스 하나만 인식되는데 해결방법아시는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413
- 2026-06-25 08:28:44
- 61.106
| 울댕별 | 베스하나를 채널을 바꾸면 돼~ | 2026.06.25 08:29:21 |
| ㅇㅇ | 그것도 리셋버튼눌러서 계속해봤는데 안되더라구 ㅜ 61.106 | 2026.06.25 08:30:05 |
| 울댕별 | 채널바꾸는 버튼이랑 리셋버튼이랑 따로 아니야? | 2026.06.25 08:31:19 |
| ㅇㅇ | @ㅇㅇ(61.106) 아 리셋버튼이아니라 채널바꾸는버튼이였나바 그버튼 눌러서 채널바꿔도 계속 저렇게 인식되어버려 ㅠ 61.106 | 2026.06.25 08:33:35 |
| 울댕별 | 둘 다 바꿔봐 ^^ | 2026.06.25 08:3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