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몬스터 새로운 맛 나왔길래 샀음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400
- 2026-06-25 08:26:25
| 얼음박카스사이다 | 얼박사랑 레드불이 최고 | 2026.06.25 08:26:53 |
| 무료로해줌 | 루비레드는 무슨맛이지 | 2026.06.25 08:26:54 |
| 샘플카린 | 탄산오미자와 웰치스제로 | 2026.06.25 08:27:09 |
| 냥캣77 | 기미상궁 일을 잘하는군 | 2026.06.25 08:27:17 |
| 프리즘분광기 | 보라맛은 별루야 | 2026.06.25 08:27:25 |
| ㅇㅇ | 배경도 무슨 cf마냥 찍었노 | 2026.06.25 08:27:26 |
| ㅇㅇ | 보지 - dc App | 2026.06.25 08:27:43 |
| 쥬에루 | 그냥 사고 나오면서 찍은건데 마침 옆에 화단이있었음 | 2026.06.25 08:27:48 |
| 쥬에루 | 난 맛있는데 나름 괜찮은거같애 | 2026.06.25 08:27:57 |
| 쥬에루 | ? | 2026.06.25 08:28:01 |
| 프리즘분광기 | @쥬에루 이럴수가! | 2026.06.25 08:28:07 |
| 쥬에루 | 내가 둘 다 다 마셔볼게 그 담에 너 마셔 | 2026.06.25 08:28:20 |
| 쥬에루 | @프리즘분광기 내가 너무 맛에 자비로운가 | 2026.06.25 08:28:31 |
| 쥬에루 | 이게 진짜가 | 2026.06.25 08:28:40 |
| 쥬에루 | 밑댓 말로는 탄산 오미자라는데 좀 이따 마셔볼게 | 2026.06.25 08:28:56 |
| 쥬에루 | 얼박사 제로는 너무 밍밍하고 아스파탐맛이 강해 | 2026.06.25 08:29:08 |
| 프리즘분광기 | @쥬에루 갠적으로 역대급으로 ㅈ같았음 뭔가 형용못할맛이남 | 2026.06.25 08:29:24 |
| 쥬에루 | @프리즘분광기 난 화이트 특유의 입안에 남는 꺼끌함이 더 싫던데 | 2026.06.25 08:29: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