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외국인 친구 여럿 사귀고 느낀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334
- 2026-06-25 08:05:30
| 새벽바람 | 미국인들 개잼민만나면클남 | 2026.06.25 08:06:21 |
| ㅇㄴ | ㄹㅇ | 2026.06.25 08:06:53 |
| ㅇㅇ | 친절한 사람이 있기야 하겠는데 만나면 항상 분탕 아니면 자지에 지배당한애들뿐이더라 | 2026.06.25 08:07:08 |
| 냥캣77 | 미국애들이 잼민이가 많아서근가 | 2026.06.25 08:07:25 |
| 호박고양이 | 미국인은 약쟁이랑 잼민이랑 퍼리만 남은것같음 - dc App | 2026.06.25 08:07:44 |
| ㅇㅇ | 중국애들 vr낀애들이 의외로 착한애들이 많아서 놀람 | 2026.06.25 08:07:50 |
| ㅇㅇ | 거기도 잼민이랑 양키이케맨만 남고 정상인들은 자기들끼리 모여노는것같더라 | 2026.06.25 08:08:28 |
| ㅇㅇ | 진짜 그냥 첫마디부터 기분나쁘게하는 재주가 있더라 | 2026.06.25 08:09:27 |
| ㅇㅇ | 유 애이시안?이트 도그? | 2026.06.25 08:09:37 |
| ㅇㅇ | 잼민이목소리아니다싶으면 발정난 e-boy라 또 좃같음 | 2026.06.25 08: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