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gta6 150달러라는 말이 있던데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288
- 2026-06-25 07:53:29
| 무료로해줌 | 생각보다쌌음 | 2026.06.25 07:53:43 |
| 프리즘분광기 | 9만원이던데? | 2026.06.25 07:54:04 |
| 이뀨립스 | 싸던데! | 2026.06.25 07:54:22 |
| 제로콜라 | 어차피 과금 있어서 어쩌구 에디션 사는게 나음 - dc App | 2026.06.25 07:55:17 |
| 제로콜라 | 9만원이 싼건 아냐.. - dc App | 2026.06.25 07:57:35 |
| 제로콜라 | 비싸 - dc App | 2026.06.25 07:57:43 |
| 이뀨립스 | @제로콜라 앗...아.... 정신이이상해졋나봐 예전엔 6.8만대가 국룰이엇는데 | 2026.06.25 07:58:09 |
| 무료로해줌 | @제로콜라 10만원넘을줄알았어.. | 2026.06.25 08:01: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