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페르소나6 재밋겟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280
- 2026-06-25 07:51:43
| 냥빵빵 | ㄹㅇ나옴? | 2026.06.25 07:52:05 |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묘지컨셉이던데 이번엔 어떻게나오려나 - dc App | 2026.06.25 07:52:12 |
| ㅇㅇ | 나온대 - dc App | 2026.06.25 07:52:21 |
| ㅇㅇ | ㄹㅇ 너무 쪼금만 보여줘서 감질남.. - dc App | 2026.06.25 07:52:32 |
| 냥빵빵 | 와시발 이게 드디어나오네 | 2026.06.25 07:52:34 |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근데 5도 트레일러만보면 아예다른게임수준이라 짐작도 안되더라ㅋㅋ - dc App | 2026.06.25 07:53:08 |
| ㅇㅇ | 무조건 갓겜일것 - dc App | 2026.06.25 07:53: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