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잘한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거 있었으면 좋갰다
- 글쓴이
- 새이렌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247
- 2026-06-25 07:44:48
| 푸너 | 하나라도 있으면 좋긴하지 - dc App | 2026.06.25 07:45:33 |
| ㅇㅇ | 보면 거의다 필요한거 충족했으니 다음단계로 넘어가는일이 남은듯 | 2026.06.25 07:45:48 |
| 새벽바람 | 나는 조장잘함 | 2026.06.25 07:45:52 |
| 새이렌 | 뭔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정점에 서보고싶다 | 2026.06.25 07:46:04 |
| 새벽바람 | 이런식으로 가볍게생각해도되지않을까 | 2026.06.25 07:46:10 |
| ㅇㅇ | 나두 | 2026.06.25 07:46:10 |
| 새이렌 | 넥스트스텝ㄷㄷ | 2026.06.25 07:46:14 |
| ㅇㅇ | 겟앰프드를 잘한다 라고 느끼기까지 12년.. | 2026.06.25 07:46:23 |
| 새이렌 | 흠 | 2026.06.25 07:46:27 |
| 새이렌 | ㄹㅇ | 2026.06.25 07:46:30 |
| 부대찌개사리추가 | 없으면 어때 - dc App | 2026.06.25 07:46:32 |
| 짠다르크 | 모난거 없기도 쉽지 않음... 아니 사실 이게 더 시발 어려운거 같음... - dc App | 2026.06.25 07:46:34 |
| 새이렌 | 롤 12년했는데..ㅠㅠㅠㅠㅠ | 2026.06.25 07:46:45 |
| 새이렌 | 없다고 크게 나쁜건 아닌데 머ㅓㄴ가 좀 그럼 | 2026.06.25 07:47:04 |
| 새이렌 | 모난건 무조건 있기 마련이라 쩔수없는듯 | 2026.06.25 07:47:24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저도 무리에서 잘하는거 없어서 광대짓이라도 하려는 편... - dc App | 2026.06.25 07:47:37 |
| 새이렌 | 광대가 되는거다 | 2026.06.25 07:48:01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필리아치 - dc App | 2026.06.25 07:48:17 |
| 제로콜라 | 2026.06.25 07:49:53 | |
| 새이렌 | | 2026.06.25 07:5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