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제와서 퀘2는 약간 갤럭시 보급형같음..
글쓴이
이뀨립스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0231
  • 2026-06-25 07:40:50

3baf9d74b5806ef638ee81f84681776868e554a526ba4dba355b8c721be3c4f9fb595af85d08b7



마치 잼민이들 폰 사준다 그럴때
이상한 갤럭시 듣도보도 못한 모델 사주고

혐삼성 혐갤럭시 양산하는 것처럼

이제는 혐VR 양산하는 기기가되버렷어...

한때는 나도 있었고 진짜 갓 기기엿었는데 ㅠㅠ
ㅇㄴ 난아직쓰는데.. 2026.06.25 07:42:13
딸기쿠키프라페 찍먹용 2026.06.25 07:42:17
 ̄ ̄ 한때는 56만원을 호가하던 기기엿는데... 2026.06.25 07:42:31
ㅇㅇ 근데 찍먹유입하려면 퀘2 중고말고 없는거같음 3s 30중반~40 ㄷ 2026.06.25 07:42:35
새벽바람 2026.06.25 07:42:50
ㅇㅇ 이년 엉덩이 까고 똥쌀기세로 말하고 있어서 글내용이 안들어온다 117.111 2026.06.25 07:43:03
이뀨립스 앗 그게 앗... 앗ㅇ아 폄하하련는검아니고 ㅠㅠ나도썻엇는데다른거쓰다쑤면몼쓰는그런역체감이잇다그거지으악 2026.06.25 07:43:15
이뀨립스 찍... 2026.06.25 07:43:19
이뀨립스 ㅁㅊ 난 4x만원단이엇어 2026.06.25 07:43:33
이뀨립스 ㄹㅇ 찍먹용도는조아 2026.06.25 07:43:43
ㅇㅇ 퀘2는 10중반 2026.06.25 07:43:45
이뀨립스 2026.06.25 07:43:50
쥬에루 갤럭시A50이나 효도폰 포지션이지 ㅋㅋ 2026.06.25 07:43:59
이뀨립스 똥 눌게.... 2026.06.25 07:44:02
이뀨립스 ㄹㅇ딱 그것들!!!! 2026.06.25 07:44:10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아직 작동함... - dc App 2026.06.25 07:44:30
 ̄ ̄ @이뀨립스 내가 군머가기전에 오큘2 가격이 저랫을껄 skt통해서 사는거 2026.06.25 07:44:42
이뀨립스 내 퀘2는 분양갓대... 2026.06.25 07:44:45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이뀨립스 당근마켓 - dc App 2026.06.25 07:45:23
이뀨립스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칭구한테 10에 넘김 ㅋㅋㅋ 근데 유기됐어.... 2026.06.25 07:45:58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이뀨립스 친구가 아니군 처리하겠습니다 두목 - dc App 2026.06.25 07:46:30
이뀨립스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5 07: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882 바보 무수면 24시간째 정신 나갈거같애 2 ㅇㅇ 2026-06-25 0
5780881 바보 버그캣vs버터캣 8 새벽바람 2026-06-25 0
5780880 바보 비추생기면안되는이유 3 ㅇㅇ 2026-06-25 0
5780879 바보 개추박음 비추박음 <- 지루하고 현학적임 12 시이나노 2026-06-25 0
5780878 바보 예비군 드디어 끝났네 스박거 8 위청우 2026-06-25 0
5780877 바보 옛날로 돌아가고싶어라 2 미로 2026-06-25 0
5780876 바보 짜장면 머꾸싶따 7 모해자니 2026-06-25 0
5780875 바보 배추 생기면 안돼?? 15 도로롱시 2026-06-25 2
5780874 바보 과거브갤로회귀하고싶다면그녀석을데려와라 5 새벽바람 2026-06-25 0
5780873 바보 널 다시 만나러갈라고 이름값 2026-06-25 0
5780872 바보 근데 비추 왜 반대함?? 19 달나비 2026-06-25 1
5780871 바보 조은 저녁대렴 4 고래토리7 2026-06-25 0
5780870 바보 파딱한테 보지털수북하다고 놀렸더니 울면서 6 ㅇㅇ 121.152 2026-06-25 0
5780869 바보 난 비추 눌려도 별 생각 없던데 10 무무에용 2026-06-25 0
5780868 바보 비추 있어도 1 ㅇㅇ 2026-06-25 1
5780867 바보 브갤 퇴근하세요 lilToon 2026-06-25 0
5780866 도와줘 다리 길이 늘린 후에 fbx 수정하는 법 아는 사람 11 ㅇㅇ 2026-06-25 0
5780865 바보 걔한테는 비추 눌러야함 11 ㅇㅇ 223.38 2026-06-25 3
5780864 바보 비추생기면안대는이유 10 ㅇㄴ 2026-06-25 8
5780863 바보 비추 부활해도 8 여우벗 2026-06-25 8
5780862 바보 찐따를 욕하고싶은데 나도 찐따라서 못함 16 댕댕충 2026-06-25 0
5780861 바보 머야 오늘 평가 있는줄 모르고 그냥 지나갔네 2 룸펜 2026-06-25 0
5780860 바보 근데 그냥 궁금한게 비추 왜 없앤거임? 5 깜콩 2026-06-25 0
5780859 바보 솔직히 파딱 선발 라인업 보면 4 ㅇㅇ 121.200 2026-06-25 0
5780858 바보 민심테스트 3 냉채 2026-06-25 0
5780857 바보 배고프다.. 9 세루루 2026-06-25 0
5780856 바보 근데 아저씨들은 왜 자꾸 쏘삼 먹으러 가자는 걸까 12 달나비 2026-06-25 0
5780855 바보 비추부활하면안댐.. 11 ㅇㅇ 2026-06-25 3
5780854 바보 누가 8개월간 따라다니면서 내 글마다 비추눌럿엇어 4 편하비_ 2026-06-25 0
5780853 바보 비추 복구해야함 단 조건이 있음 1 노랑치즈카레 2026-06-25 0
5780852 바보 님들에쿠진짜귀엽지않나요 6 ㅇㅇ 2026-06-25 0
5780851 바보 사실 저번에 게이차단 남발하다 죽은 파딱이 더 궁금하긴해 3 노그 2026-06-25 0
5780850 바보 비추달라 = 4 ㅇㅇ 119.194 2026-06-25 0
5780849 바보 브갤 파딱은 스펙 아니라고!! 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80848 바보 은근 슬쩍 고닉평가도 돌려달라고 글 쓰기 5 리즈_ 2026-06-25 0
5780847 바보 로갓하고 유동으로 착한 말하니 기분이 이상해요 8 ㅇㅇ 121.135 2026-06-25 0
5780846 바보 지지세력을 자지세력으로 봤네 16 플럼 2026-06-25 0
5780845 바보 님들 둘중에 뭐가 낫나요 12 짹짹거리면팸니다 2026-06-25 0
5780844 바보 사실 뭘 하든 상관없는데 비추는 좀 무서움 15 꽃과봄 2026-06-25 0
5780843 바보 파딱신변보호는 뭔 씹ㅋㅋ 15 무무에용 2026-06-25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