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제와서 퀘2는 약간 갤럭시 보급형같음..
- 글쓴이
- 이뀨립스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231
- 2026-06-25 07:40:50
| ㅇㄴ | 난아직쓰는데.. | 2026.06.25 07:42:13 |
| 딸기쿠키프라페 | 찍먹용 | 2026.06.25 07:42:17 |
|  ̄ ̄ | 한때는 56만원을 호가하던 기기엿는데... | 2026.06.25 07:42:31 |
| ㅇㅇ | 근데 찍먹유입하려면 퀘2 중고말고 없는거같음 3s 30중반~40 ㄷ | 2026.06.25 07:42:35 |
| 새벽바람 | 헉 | 2026.06.25 07:42:50 |
| ㅇㅇ | 이년 엉덩이 까고 똥쌀기세로 말하고 있어서 글내용이 안들어온다 117.111 | 2026.06.25 07:43:03 |
| 이뀨립스 | 앗 그게 앗... 앗ㅇ아 폄하하련는검아니고 ㅠㅠ나도썻엇는데다른거쓰다쑤면몼쓰는그런역체감이잇다그거지으악 | 2026.06.25 07:43:15 |
| 이뀨립스 | 찍... | 2026.06.25 07:43:19 |
| 이뀨립스 | ㅁㅊ 난 4x만원단이엇어 | 2026.06.25 07:43:33 |
| 이뀨립스 | ㄹㅇ 찍먹용도는조아 | 2026.06.25 07:43:43 |
| ㅇㅇ | 퀘2는 10중반 | 2026.06.25 07:43:45 |
| 이뀨립스 | | 2026.06.25 07:43:50 |
| 쥬에루 | 갤럭시A50이나 효도폰 포지션이지 ㅋㅋ | 2026.06.25 07:43:59 |
| 이뀨립스 | 똥 눌게.... | 2026.06.25 07:44:02 |
| 이뀨립스 | ㄹㅇ딱 그것들!!!! | 2026.06.25 07:44:10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아직 작동함... - dc App | 2026.06.25 07:44:30 |
|  ̄ ̄ | @이뀨립스 내가 군머가기전에 오큘2 가격이 저랫을껄 skt통해서 사는거 | 2026.06.25 07:44:42 |
| 이뀨립스 | 내 퀘2는 분양갓대... | 2026.06.25 07:44:45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이뀨립스 당근마켓 - dc App | 2026.06.25 07:45:23 |
| 이뀨립스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칭구한테 10에 넘김 ㅋㅋㅋ 근데 유기됐어.... | 2026.06.25 07:45:58 |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이뀨립스 친구가 아니군 처리하겠습니다 두목 - dc App | 2026.06.25 07:46:30 |
| 이뀨립스 | @너한테하는말이거든 | 2026.06.25 07:4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