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제와서 퀘2는 약간 갤럭시 보급형같음..
글쓴이
이뀨립스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0231
  • 2026-06-25 07:40:50

3baf9d74b5806ef638ee81f84681776868e554a526ba4dba355b8c721be3c4f9fb595af85d08b7



마치 잼민이들 폰 사준다 그럴때
이상한 갤럭시 듣도보도 못한 모델 사주고

혐삼성 혐갤럭시 양산하는 것처럼

이제는 혐VR 양산하는 기기가되버렷어...

한때는 나도 있었고 진짜 갓 기기엿었는데 ㅠㅠ
ㅇㄴ 난아직쓰는데.. 2026.06.25 07:42:13
딸기쿠키프라페 찍먹용 2026.06.25 07:42:17
 ̄ ̄ 한때는 56만원을 호가하던 기기엿는데... 2026.06.25 07:42:31
ㅇㅇ 근데 찍먹유입하려면 퀘2 중고말고 없는거같음 3s 30중반~40 ㄷ 2026.06.25 07:42:35
새벽바람 2026.06.25 07:42:50
ㅇㅇ 이년 엉덩이 까고 똥쌀기세로 말하고 있어서 글내용이 안들어온다 117.111 2026.06.25 07:43:03
이뀨립스 앗 그게 앗... 앗ㅇ아 폄하하련는검아니고 ㅠㅠ나도썻엇는데다른거쓰다쑤면몼쓰는그런역체감이잇다그거지으악 2026.06.25 07:43:15
이뀨립스 찍... 2026.06.25 07:43:19
이뀨립스 ㅁㅊ 난 4x만원단이엇어 2026.06.25 07:43:33
이뀨립스 ㄹㅇ 찍먹용도는조아 2026.06.25 07:43:43
ㅇㅇ 퀘2는 10중반 2026.06.25 07:43:45
이뀨립스 2026.06.25 07:43:50
쥬에루 갤럭시A50이나 효도폰 포지션이지 ㅋㅋ 2026.06.25 07:43:59
이뀨립스 똥 눌게.... 2026.06.25 07:44:02
이뀨립스 ㄹㅇ딱 그것들!!!! 2026.06.25 07:44:10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아직 작동함... - dc App 2026.06.25 07:44:30
 ̄ ̄ @이뀨립스 내가 군머가기전에 오큘2 가격이 저랫을껄 skt통해서 사는거 2026.06.25 07:44:42
이뀨립스 내 퀘2는 분양갓대... 2026.06.25 07:44:45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이뀨립스 당근마켓 - dc App 2026.06.25 07:45:23
이뀨립스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칭구한테 10에 넘김 ㅋㅋㅋ 근데 유기됐어.... 2026.06.25 07:45:58
너한테하는말이거든 @이뀨립스 친구가 아니군 처리하겠습니다 두목 - dc App 2026.06.25 07:46:30
이뀨립스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5 07: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500 바보 주딱 런침? 2 늅베어 2026-06-26 0
5785499 바보 시발 브갤 내란 세력 누군데 시ㅣㅣ발련들 6 sisters 2026-06-26 0
5785498 바보 차단사유에 명예훼손 이거 좀 웃긴거 같아요 6 개물렁 2026-06-26 0
5785497 바보 주딱아 크롤링사이트 오픈ㄱㄱㄱ 2 koper 2026-06-26 0
5785496 바보 1 쫄깃_ 2026-06-26 0
5785495 바보 저기 대형 브붕이들 파랗게 만들자 레인 2026-06-26 0
5785494 바보 시발. 2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5493 바보 머냐 주딱이 바꼇네 2 파체 2026-06-26 0
5785492 바보 여쫀딩 아바타가 점점 검열 당하는건가 3 갸갹 2026-06-26 0
5785491 바보 . 5 물탄커피 2026-06-26 1
5785490 바보 광복절 기념 영차 싹다풀고 시작하죠???? ㅇㅇ 2026-06-26 0
5785489 바보 퍼지데이를 부르짖던 어느 영차가 생각나는구나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488 바보 2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5487 바보 파딱 단 2명! 2 백약지장 2026-06-26 0
5785486 바보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5485 바보 파딱 지원하겠습니다. 현록대부 2026-06-26 0
5785484 바보 파딱 어디갔지 더 줄었네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483 바보 쿠우쿠우 왔음 6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6 0
5785482 바보 오케이 퍼지데이 갑시다 1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0
5785481 바보 현주딱이랑 사이안좋아서 유동으로 불지르는새끼면개추 ㅋㅋ 마요라123 2026-06-26 0
5785480 바보 . 2 제로콜라 2026-06-26 0
5785479 바보 지금 엄준식 성공하는게 ㄹㅇ 고수임 편하비_ 2026-06-26 0
5785478 바보 근데 왜 이번엔 제가파딱이된다면 없음??? 14 무무에용 2026-06-26 0
5785477 바보 근데 완장 왜함?ㅋ 2 파란색귤 2026-06-26 0
5785476 바보 딸쳣어칭찬해줘 6 ㅇㅇ 2026-06-26 1
5785475 바보 넌항상그래 이기적인새끼 vella 2026-06-26 0
5785474 바보 언제 파딱 하나 더 사라졌대 2 유진_ 2026-06-26 0
5785473 바보 오늘 퍼지데이임? 1 폼폼 2026-06-26 0
5785472 바보 근데현정부지침이황금방패아님??? 2 ㅇㅇ 2026-06-26 0
5785471 바보 다들 퀘프로 안쓸때 덮개 씌움? 11 ciel 2026-06-26 0
5785470 바보 전 주딱이 일 존나 잘하고있던건데.. 1 ㅇㅇ 2026-06-26 5
5785469 바보 아 똥짤만 몇개를 본거지 2 소나모 2026-06-26 0
5785468 바보 명예훼손임? 닉언아니엇나 6 새벽바람 2026-06-26 0
5785467 바보 근데 나는 전주딱좋아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5466 바보 친구랑 화본역 버스킹 듣는게 좋음 2 머하지 2026-06-26 0
5785465 바보 빨리 주딱이랑 파딱들이 신규 주딱이랑 완장 관련 언급 전부 삭제 해야함 4 sisters 2026-06-26 0
5785464 바보 앞으로 규칙도 막 바뀌고 그러는건가요 1 빗망울 2026-06-26 0
5785463 바보 혼틈 영차고닉 기어오네 12 백야ㅿ 2026-06-26 0
5785462 바보 글젠 개빨라 1 바다야 2026-06-26 0
5785461 바보 갤에 비수가 난무하고잇어ㄷㄷㄷㄷ 2 이뀨립스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