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xr쓰다가 퀘프로 퀘2 체험하면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227
- 2026-06-25 07:38:37
| 프리즘분광기 | 무겁제 | 2026.06.25 07:39:05 |
| 이뀨립스 | ㅋㅋㅋㅋㅋㅋㅋㅋ 퀘2는 끔찍해 | 2026.06.25 07:39:17 |
| 무료로해줌 | 역체감 | 2026.06.25 07:39:27 |
| 백야ㅿ | 무겁다 보다는 화질 차이가 | 2026.06.25 07:39:42 |
| 백야ㅿ | 진짜 물안경 스고있는거같음 | 2026.06.25 07:39:48 |
| 백야ㅿ | 역체감이 진짜 심하지 화면이 | 2026.06.25 07:39:58 |
| 호박고양이 | 진짜 심함 퀘2 남한테 줄거라고 초기화하고 다시썼다가 기겁함 - dc App | 2026.06.25 07:44:02 |
| 백야ㅿ | ㅋㅋㅋㅋㅋ장난아니거든요 이거 | 2026.06.25 07:4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