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교보문고 디퓨저 향은 좋은데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219
- 2026-06-25 07:35:54
| 슘칼이 | 우웩 | 2026.06.25 07:36:22 |
| ㅇㅇ | 엩.. 나는 잘 쓰고있긴한데.. ㅠ 아쉽넹 향 좋은데 | 2026.06.25 07:36:41 |
| ㅇㅇ | 아맞다디퓨저사야됨ㄱㅅ - dc App | 2026.06.25 07:36:43 |
| 새이렌 | 사람마다 쎄게 느끼는 향이 다 다르더라 | 2026.06.25 07:36:47 |
| 새벽바람 | 환기잘해야해 | 2026.06.25 07:36:56 |
| 백야ㅿ | 그어어 | 2026.06.25 07:37:43 |
| 백야ㅿ | 바꿔야할듯 | 2026.06.25 07:37:47 |
| 백야ㅿ | 이런 스박 | 2026.06.25 07:37:51 |
| 백야ㅿ | 이전에 쓰던건 향이 좀 별로라 바꿧는데 | 2026.06.25 07:38:00 |
| 백야ㅿ | 맨날 환기하는데 말이지 | 2026.06.25 07:38:06 |
| 새이렌 | 디퓨저 향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편이면 아예 행 맘에드는 비누같은걸 비치해두삼 향에 민감하면 그정도로 은은한게 괜찮다고 하더라 | 2026.06.25 07:39:19 |
| 백야ㅿ | 오키요 | 2026.06.25 07:41: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