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의사면 비만을 질병으로보고 치료해야할텐데
- 글쓴이
- 카호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098
- 2026-06-25 07:13:13
| 딸기쿠키프라페 | 돈줄인데 왜 화내노 | 2026.06.25 07:13:29 |
| 먀먀나나 | 의사가 아니니까요 | 2026.06.25 07:14:14 |
| 카호 | 2026.06.25 07:14:35 | |
| 카호 | 그러게 ㅋㅋ - dc App | 2026.06.25 07:14:41 |
| 샘플카린 | 진상만나면 좆같긴할듯 | 2026.06.25 07:14:54 |
| 카호 | ㅈ같아도 의사직업윤리가 공개하고 돌려까는건 좀 - dc App | 2026.06.25 07:15: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