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ktx는그냥개좁은거맞아
- 글쓴이
- 졸커땡컨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0071
- 2026-06-25 07:10:39
| 이뀨립스 | 돼지래요~ | 2026.06.25 07:10:54 |
| 막심마르친케비치 | ㄹㅇ이가 | 2026.06.25 07:10:57 |
| 졸커땡컨 | 2026.06.25 07:11:06 | |
| 먀먀나나 | 레그룸 불편하긴해 | 2026.06.25 07:11:32 |
| 졸커땡컨 | 폭좁지않나체감상우등버스보다훨씬쫍음 | 2026.06.25 07:12:17 |
| 먀먀나나 | @졸커땡컨 우등버스는 비교 불가임.. | 2026.06.25 07:12:35 |
| 졸커땡컨 | @먀먀나나 좁다고. | 2026.06.25 07:12: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