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술 자리에서 꼽주던 연대 친구 생각나네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990
- 2026-06-25 06:55:25
| ㅇㅇ | ㅋㅋ병신인가봄 | 2026.06.25 06:55:39 |
| ㅇㅇ | 고연전이라고 하면 긁힘 | 2026.06.25 06:56:20 |
| 기타 | 난 리스펙 해줬는데 지방대 나와서 진심으로 대단하다 해줬는데 ㄹㅇ 바로 밑에사람으로 대하더라 시1박놈아 | 2026.06.25 06:56:21 |
| 최면어플 | 그래 너 잘났다하고 넘겨야됨 그런애들은 | 2026.06.25 06:56:27 |
| 기타 | 그런 거 난 사실 전혀 모르겠음 지방대출신이라 | 2026.06.25 06:56:33 |
| 기타 | 그래서 응 열심히 살아야지 ㅎㅎㅎ 하고 넘겼는데 상처받는 건 어쩔 수 없긴하네 | 2026.06.25 06:56:49 |
| 무무에용 | 니애미 박았어야지 | 2026.06.25 06:57:21 |
| 기타 | 사실 걍.. 별 생각 하기 싫음.. 20대 중후반에 곧 후반 바라보는 나이인데.. 아직도 학교뽕에 가득 취해있고... 취업 생각도 안하고... 얼마나 대단한 데 가고 싶은지도 모르겠고.. 걍 걔 말대로 나나 열심히 살아야지 싶고 | 2026.06.25 06:58:06 |
| 이뀨립스 | 인성이덜됐네.... | 2026.06.25 06:58:54 |
| 기타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 걔가 잘 살았음 좋겠어 ㅋ | 2026.06.25 06:59:11 |
| 이뀨립스 | @기타 | 2026.06.25 06:59:27 |
| 기타 | @이뀨립스 원래 저주하기보다 진심으로 축복하는 게 더 편하고 직관적이고 기쌘법이라 생각해 | 2026.06.25 06:59: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