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뭔가 다른 대학 다니는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글쓴이
새이렌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82
  • 2026-06-25 06:53:39

7be58772bd8368f538eee9b014817c6b90de6b50b565365d40695cf88bf64b987d5fdf129ae295c299173e6e547bbe0c473166130db9ee40b8ede895d6273ab92983cc8d92692cc7a558dbffc4

유독 연세대만 뭔가 자신이 연세대인거를 엄청 좋아하고 같은 연세대랑 유대감같은게 있어보여서 신기함
다른대학은 걍 오 야너두? 반갑다! 에서 끝나던데
난 고졸이라 그런지 무슨 감성인진 몰겟슴
기타 사싷 몇명만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2026.06.25 06:53:57
이뀨립스 연세대하면 빵생각남.... 2026.06.25 06:54:08
레레땅 원세대는안됨? 2026.06.25 06:54:11
딸기쿠키프라페 ㅋㅋ 2026.06.25 06:54:18
새이렌 잘 몰류 2026.06.25 06:54:21
아왓 해병대? 라는곳이 진짜 심한거같아 2026.06.25 06:54:23
ㅇㅇ 딱히 그런거같진 않은데 흠.. 2026.06.25 06:54:28
샘플카린 연세빵 맛잇어 2026.06.25 06:54:33
새이렌 연세우유빵야르 2026.06.25 06:54:38
얼음박카스사이다 같은 고조쿠끼리 힘내자 2026.06.25 06:54:50
ㅇㅇ 이거 고대의 음해임 - dc App 2026.06.25 06:54:50
새이렌 진짜모름 입시도 갖다버린고졸이라 2026.06.25 06:54:51
새이렌 ㄹㅇ 2026.06.25 06:54:56
ㅇㅇ1 학교 너무 좋아 청년인듯 112.156 2026.06.25 06:55:00
새이렌 군대로 연대하는건 많이 봐서 2026.06.25 06:55:15
새이렌 학벌꺼드럭이라기보단 애정이 깊다 느낌 2026.06.25 06:56:03
새이렌 암냠냠 2026.06.25 06:56:06
새이렌 고조쿠 앙녕 2026.06.25 06:56:12
꽃과봄 생각해보니 그러네 우연찮게 성균관대에 친구 셋 있는데 걔네끼리는 대학 얘기 안함 근데 연대는 만나면 대학얘기 했음 2026.06.25 06:56:44
새이렌 고대생들 막 고대너무좋아 서울대생이 아 서울대너무좋아 하는거 현실에서 못봣음 인터넷썰이야 이래저래 많지만 2026.06.25 06:56:57
새이렌 ㄹㅇ 뭔가 대학에서 대학너무좋아활동이라도 하나 2026.06.25 06:57:13
먀먀나나 연대생들은 그런거 좀 깊더라 대학 응원이라든가 ㅇㅇ.. 2026.06.25 06:57:14
새이렌 우리학교너무좋아청년 2026.06.25 06:57:20
새이렌 ㄹㅇ 신기함 2026.06.25 06: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443 일반 시켜먹지말고 나가서먹어야지 2 카호 2026-06-26 0
5787442 일반 우리집 강아지도봐줘 18 lilToon 2026-06-26 0
5787441 일반 브챗좀해 7 레레땅 2026-06-26 0
5787440 일반 그립습니다 1 ㅇㅇ 2026-06-26 0
5787439 일반 아 그러고보니 무료옷 분류는 해둬야겠네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7438 일반 버터캣 주딱 없으면 뭔 재미로 갤해ㅜㅜ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437 일반 그립읍니다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436 일반 머야 운동하고오니까 주딱이 또바껴있네 4 소나모 2026-06-26 0
5787435 일반 념글시발ㅋㅋㅋㅋㅋㅋ 4 닝닝즈 2026-06-26 0
5787434 일반 주딱내려갔구나 어서와 나뭇잎마을의영웅! 2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6 0
5787433 일반 매탭만보고가도되냐 ㅇㅇ 2026-06-26 0
5787432 일반 전주딱 고양이콘으로 ufc걸던새끼들이 제일 문제임 5 헤르만 2026-06-26 3
5787431 일반 강아지 키우고싶은데 2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430 일반 갤질그만해야하는데 파레토 2026-06-26 0
5787429 일반 위고비는 걍 놔달라하면 맞을수있음? 9 댕댕충 2026-06-26 0
5787428 일반 뭐야 주딱 디짐? 분위기가 초상집 1 ㅇㅇ 2026-06-26 0
5787427 일반 개생퀴 너무 똑똑해도 문제임 vella 2026-06-26 0
5787426 일반 브갤뉴노말이래 노그 2026-06-26 0
5787425 일반 꼬순내 << 걍개고양이안씼은냄새잖아 4 ㅇㅇ 2026-06-26 0
5787424 일반 이제 백발 탄압 당함? 1.5way 2026-06-26 0
5787423 일반 와 ㅁㅊ 트래커 신기술 먼데 28 냐하링 2026-06-26 0
5787422 일반 전주딱 좀만 쓰고 돌려놓을께.. 2 나루미 2026-06-26 0
5787421 일반 진짜 주딱존나불쌍하네 9 헤르만 2026-06-26 0
5787420 일반 꼬순내가대체무슨냄새인지상상이안감 18 미찌 2026-06-26 0
5787419 일반 아밀 뚜따 함 9 잔물결 2026-06-26 0
5787418 일반 난 개인적으로 비추없는게 좋은 것 같아 2 울페리아혁명수비대 2026-06-26 0
5787417 일반 좃냥이련 삐진거 존나오래가네 ㅋ 2 파레토 2026-06-26 0
5787416 부스 부스 전체 무료모음 6 무료로해줌 2026-06-26 2
5787415 일반 .. 10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7414 도와줘 형님들 메이크업에다가 눈색만 바꾸고 싶은데 어케하나요? 8 이판저판사판 2026-06-26 0
5787413 일반 난 비추 박히는거 좋긴해 6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6 0
5787412 일반 그래서집나간고양이언제옴? 4 빵가루 2026-06-26 0
5787411 일반 그래도 탄핵 시위는 안일어나네 2 sisters 2026-06-26 0
5787410 일반 근데 ㄹㅇ 뚱땡이는 위고비 마운자로 << 무조건하는게맞는듯 21 ㅇㅇ 2026-06-26 0
5787409 일반 오타쿠 계모임 번개 없냐 ㅇㅅㅇ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0
5787408 일반 강아지 자는데 옆에만 가도 꼬순내 나네 9 사랑해용 2026-06-26 0
5787407 일반 제가 바로 세글자 고닉입니다 30 달나비 2026-06-26 0
5787406 일반 무료정리 거의 다했다 2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7405 일반 탈갤함 7 사랑해 2026-06-26 0
5787404 일반 술먹기로 결심한지 1시간째 1 lilToon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