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뭔가 다른 대학 다니는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글쓴이
새이렌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982
  • 2026-06-25 06:53:39

7be58772bd8368f538eee9b014817c6b90de6b50b565365d40695cf88bf64b987d5fdf129ae295c299173e6e547bbe0c473166130db9ee40b8ede895d6273ab92983cc8d92692cc7a558dbffc4

유독 연세대만 뭔가 자신이 연세대인거를 엄청 좋아하고 같은 연세대랑 유대감같은게 있어보여서 신기함
다른대학은 걍 오 야너두? 반갑다! 에서 끝나던데
난 고졸이라 그런지 무슨 감성인진 몰겟슴
기타 사싷 몇명만 그러는 것 같기도 하고 2026.06.25 06:53:57
이뀨립스 연세대하면 빵생각남.... 2026.06.25 06:54:08
레레땅 원세대는안됨? 2026.06.25 06:54:11
딸기쿠키프라페 ㅋㅋ 2026.06.25 06:54:18
새이렌 잘 몰류 2026.06.25 06:54:21
아왓 해병대? 라는곳이 진짜 심한거같아 2026.06.25 06:54:23
ㅇㅇ 딱히 그런거같진 않은데 흠.. 2026.06.25 06:54:28
샘플카린 연세빵 맛잇어 2026.06.25 06:54:33
새이렌 연세우유빵야르 2026.06.25 06:54:38
얼음박카스사이다 같은 고조쿠끼리 힘내자 2026.06.25 06:54:50
ㅇㅇ 이거 고대의 음해임 - dc App 2026.06.25 06:54:50
새이렌 진짜모름 입시도 갖다버린고졸이라 2026.06.25 06:54:51
새이렌 ㄹㅇ 2026.06.25 06:54:56
ㅇㅇ1 학교 너무 좋아 청년인듯 112.156 2026.06.25 06:55:00
새이렌 군대로 연대하는건 많이 봐서 2026.06.25 06:55:15
새이렌 학벌꺼드럭이라기보단 애정이 깊다 느낌 2026.06.25 06:56:03
새이렌 암냠냠 2026.06.25 06:56:06
새이렌 고조쿠 앙녕 2026.06.25 06:56:12
꽃과봄 생각해보니 그러네 우연찮게 성균관대에 친구 셋 있는데 걔네끼리는 대학 얘기 안함 근데 연대는 만나면 대학얘기 했음 2026.06.25 06:56:44
새이렌 고대생들 막 고대너무좋아 서울대생이 아 서울대너무좋아 하는거 현실에서 못봣음 인터넷썰이야 이래저래 많지만 2026.06.25 06:56:57
새이렌 ㄹㅇ 뭔가 대학에서 대학너무좋아활동이라도 하나 2026.06.25 06:57:13
먀먀나나 연대생들은 그런거 좀 깊더라 대학 응원이라든가 ㅇㅇ.. 2026.06.25 06:57:14
새이렌 우리학교너무좋아청년 2026.06.25 06:57:20
새이렌 ㄹㅇ 신기함 2026.06.25 06:5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63 일반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토템 2026-06-26 0
5787062 일반 내집왜이래 잘못 2026-06-26 0
5787061 일반 ㅋㅋㅋ 파딱 수집 드가자~~ ㅇㅇ 2026-06-26 0
5787060 일반 아출근ㅈㄴ싫다 닝닝즈 2026-06-26 0
5787059 ♿️ 나 맘에 안드는사람들 비추 좀 줘보샘 4 OculusQuest 2026-06-26 1
5787058 일반 그러자 글이 없었다 3 ㅇㅇ 14.66 2026-06-26 0
5787057 일반 내일은 집에좀 일찍가서 쉬어야겟다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56 일반 그러자 브갤이 멈췄다 ㅇㅇ 116.125 2026-06-26 0
5787055 일반 살았죠? ㅇㅇ 2026-06-26 0
5787054 일반 나는 5000 안되지롱 ㅋ ㅇㅇ 2026-06-26 0
5787053 일반 진짜 딱 1시간마누자야지 2 레테 2026-06-26 0
5787052 일반 이 위로 글댓합 5000개이상인 사람 3명 골라서 파딱 20 댕댕충 2026-06-26 0
5787051 일반 누가 자꾸 내 글에 비추 누르는거임... 2 67 2026-06-26 0
5787050 일반 혹시 일본 살고있는 사람 있음?? 급함 7 네에네 2026-06-26 0
5787049 일반 그냥 파딱들 노모 야짤 올리면되는거잖아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048 일반 졸려요 머하지 2026-06-26 0
5787047 일반 야짤 타이밍임? 6 난춘 2026-06-26 0
5787046 일반 포르자 20시간 했는데 질림 1 따뚜샤 2026-06-26 0
5787045 일반 나만 아무것도 모르나봄.. 4 증류쉐이 2026-06-26 0
5787044 일반 진짜 딱 1시간만 자고 브챗하고싶은데 2 레테 2026-06-26 0
5787043 일반 음교회에서 갤 실황 얘기하면 차단이지?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42 일반 늘 있는 WWE 결과는 항상 같겟죠 4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41 일반 . 4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40 일반 지금 도쿄에 지진 난다던데 2 ㅇㅇ 220.117 2026-06-26 0
5787039 일반 진도 6이면 무섭긴할듯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38 일반 후배이야기 안믿네 2 ㅇㅇ 175.205 2026-06-26 0
5787037 일반 어우 저새낀계속 파벌드립치면서 파딱달라유도하노 1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036 일반 아니 주딱 쉽잖아 바보들아 5 존나나 2026-06-26 0
5787035 ♿️ 비추 ㄴㄴㄴㄴㄴㄴㄴ 노그 2026-06-26 0
5787034 일반 그게문제가아니고나퇴근햇으니간치야호야해달라고 8 메멘토모리 2026-06-26 0
5787033 일반 아니 애초에 주닥을 왜받음 5 ㅇㅇ 2026-06-26 0
5787032 일반 난유동반고닉막아야한다본다 ㅇㅇ 2 마요라123 2026-06-26 0
5787031 일반 본인이 게이 같다 <- 이거 정말 크나큰 오해 아닌가 10 67 2026-06-26 0
5787030 일반 아까 올라온 브영상 일부분 유출 3 ㅇㅇ 2026-06-26 0
5787029 일반 지금 한튜오지마라 데스1건있음 1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28 일반 브갤이 이렇게 활성화된게 얼마만인지 lrene 2026-06-26 0
5787027 ♿️ 마음에 안들면 비추준대 2 hikaru 2026-06-26 4
5787026 일반 근데 좆목그룹으로 파딱 채울 수 있다아님? 67 2026-06-26 0
5787025 ♿️ 비추 ㄴㄴㄴ 와샤넴 2026-06-26 0
5787024 일반 브챗하는데 일본지진난거 알음 4 풀잎숲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